포에버21 Forever21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new 마케팅전략제안
Forever21 포에버21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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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들어가며 1. 기업소개 2. Forever 21 선정배경
Ⅱ. Forever 21
마케팅전략 1. 기업분석 1) Forever 21 SWOT분석 ① Strength 강점 ② Weakness 약점 ③
Opportunity 기회 ④ Threat 위협
2) Forever 21 STP전략분석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3) Forever21 마케팅
4P전략분석 ①Product(제품) ② Price(가격) ③ Place(유통) ④
Promotion(촉진)
2. Forever21 문제점분석
Ⅲ. 맺음말 및 나의의견
1. 마케팅전략
재설정 표적 Segmentation의 수정: 사용주체와 구매주체와의 불일치 마케팅 Mix 의 수정: 4P`s 간의
균형
2.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3. 나의의견
본문 ② H&M 과 Comme des
Garcons(꼼데가르송)의 콜라보레이션인 “H&M for Comme des Garcons”
“H&M for
Comme des Garcons”지면광고와 오픈 당일 일본 도쿄 H&M매장의 모습. 꼼데 가르송의 수석 디자이너인 레이 카와쿠보가
H&M과 함께한 “H&M for Comme des Garcons”은 런칭 계획 발표부터 패션계의 큰 관심을 모았다. 도쿄 매장의
경우 오픈 당일 이전부터 2000여명의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렸고, 그 수익도 엄청났다. 이러한 콜라보레이션은 아직 H&M이 정식
런칭을 하지 않았던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았고, 결과적으로 H&M에 대한 커다란 홍보 효과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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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은 경쟁사들의 사례를 볼 때, 아직 한국에서의 인지도가 낮은 Forever21은 유명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자사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이면 품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소비자들에게 디자이너와의 콜라브레이션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디자이너의 작품을 선보인다는 의식을 심어줄 수 있다. 결국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것이다. 또한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작업
이후에 소비자들에게 Forever21이라는 브랜드 자체를 각인시켜, Forever21을 소비자들의 새로운 쇼핑장소로 만들 수 있다. 이것은
Forever21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지게 되고, 매장 수익 창출이나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본문내용 이후, 미국 내의 유명 쇼핑몰 내에 입점을 시작으로 점차 영역을 확대시켜나가 캐나다와 싱가포르, 일본,
아랍권 등 세계 9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이다. 2008년 서울 명동점에 첫 매장을 오픈하였고, 이와 동시에 온라인 쇼핑몰을 별도로 운영하며
다른 Fast Fashion 업계들과 차별화 전략을 보이고 있다. 또한 Fast Fashion 열풍 속에서 “모든 사람들이 가격 부담 없이
트렌드를 입을 수 있게 한다.”는 모토와 함께, ‘매일 입고’라는 본사의 방침에 따라 “지금이 아니면 살 수 없고, 지금 사지 않을 거라면
잊어라 (Now or New, Forever 21. But buy it or Forget it).” 라는 슬로건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의류
뿐 아니라 액세서리에서 신발까지 미국 본사의 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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