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5일 일요일

항공사JAL항공의 SWOT, 4P,경영전략 분석

항공사JAL항공의 SWOT, 4P,경영전략 분석
항공사워드.hwp


목차
서론
1. JAL 항공 소개 및 개요
2. JAL 항공의 연혁
3. JAL 설립 이념과 경영 이념
4. 보유항공기

본론
1. JAL 항공 경영실적 (영업수익, 여객이용객수)
2. SWOT 분석
3. 4P

결론


본문
강점.
-고객을 위한 편의 제공
나리타, 오사카 공항을 경유해서 유럽에 취항하는 경우 일본에서 당일 연결이 안 될 경우 호텔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 일본을 경유하기 때문에 다른 항공사에 비해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일본에서의 스톱오버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유럽과 일본의 여행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고 취항지역이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다.


본문내용
)
2. SWOT 분석
3. 4P
결론
서 론
1. 항공사 소개 및 개요
JAL은 Japan Airlines의 약칭이다. 1951년 민영으로 설립되었다가 1953년 일본항공주식회사법에 의거, 국제선과 일본 국내선을 운항하는 반관반민(半官半民)의 항공회사로 재발족하였다. 1958년 국제선 취항을 시작한 이래 52개 노선으로까지 확대하였고, 한국에는 1964년 4월 15일 처음 취항하였다. 국제선 운항거리가 세계 제1위이며, 국제선과 국내선의 제트화 추진, 항공기의 대형화 도모에 기여했다. 또, 1965년에는 단체 해외여행상품인 잘팩(JAL pack)을 발매하여 해외여행의 대중화를 진전시켰다.
개요
상 호
日本航空會社 (일본항공회사)
Japan Airlines Co. Ltd
대 표 자
KANEKO, Tsuto

참고문헌
JAL 공식홈페이지.
수많은 뉴스들.

하고 싶은 말
저희가 정말 고생해서 만든 레포트 입니다.
질적으로 우수하고 양적으로도 아주 만족하실겁니다.
좋은 점수 받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