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 2절마케팅관리와 혁신기법 1.마케팅관리의 기초 2.마케팅관리 관련 혁신기법
본문 다양한 변수 점화수준과 포화수준 시차와 쇠퇴효과
CRM의 도입
E-CRM의 등장
E-비즈니스의 성장
① 디자인 혁신, 고객 중심 혁신 “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
순현가 =미래 현금흐름(현금유입액)의 현재가치 ㅡ지출 비용(현금유출액)의 현재가치
본문내용 기법
마케팅 = ? 1. 마케팅관리의 기초
1. 마케팅관리의 기초
선택에 영향을 주는 모든 활동 조직/개인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교환을 창출 유지하도록 시장을 정의 관리하는 과정
마케팅 = ?
다양한 변수 점화수준과 포화수준 시차와 쇠퇴효과 2) 마케팅관리의 특징
3) 마케팅관리의 체계 4P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소비자만족의 극대화 통한 소비자 생활의 질 향상
3) 마케팅관리의 체계 5C Collaboration
Contents Commitment Communication Channel
(1) Product =
제품관리
(1) Product = 제품관리
(2) Price = 가격관리 \
(2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