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서론 애플 소개 환경 분석
2.본론 SWOT 분석 S.T.P
분석 애플의 아웃소싱 4P 분석 애플 VS구글 디지털시대의 마케팅
3.결론 애플의
성공요인 애플의 향후 전략 애플의 전망
본문 Apple Store : 유통, 마케팅,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해결 -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직영유통망 - 고객들의 애플의 제품과 서비스를 맘껏 사용하는
체험관(Needham & company의 보고서 : 2008년 3월 애플스토어를 찾은 윈도 사용자의 10%이상이 아이팟
구매 - ‘지니어스 바(Genius Bar)’ 고객에게 전문적인 상담제공 및고객 니즈를 현장에서 본사로 직접
수렴
1.아이폰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하게 판매.
2.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제품 리뷰 및
순위사이트인과 미국의 인터넷 종합쇼핑몰에서 판매.
3.국내에서도 주요 홈쇼핑과 쇼핑몰 또, 애플스토어에서
판매. APPLE App Store구분Google Android Market iPhone & iPod
Touch단말Android OS를 탑재한 모든 단말 개발자 : 애플 = 70 : 30수익구조검색 및 광고 수익 개발자 → 애플
→ 사용자Value Chain개발자 → 사용자 중앙통제식 문화문화민주적 문화 불량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제재품질/안정성사용자들의 평가에
기반 폐쇄형서비스 방식개방형 심사 프로세스를 APPLE이 담당등록/배포사용자가 직접 배포 xCode Max OS
지원개발환경ECLIPSE IDE ALL OS지원(Windows/Max OS/ LONUX)
본문내용 론 본론 애플의
아웃소싱 애플 VS구글
APPLE 소개
창조적인 애플의 기업문화 기술 보다는 사용자의 경험을 중요시하는 오랜
전통 1970년대 관료제에 기반한 전통적 기업 문화의 변화 재능 있는 인재를 고용 > Apple Fellows
Program APPLE 소개
- 창의적인 발상 - 혁신적인 디자인 - 차별화된 마케팅 제품과 사업으로
연결 시킬 수 있는 능력 젊은 층의 문화 혁신을 선도 21세기 사회의 새로운 문화 아이콘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유(有)에서 유(有)를 창조하는 것이다. APPLE 마케팅
고객이 제품을 체험하도록
만들어라 Apple Store : 유통, 마케팅,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해결 - 고객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직영유통망
- 고객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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