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시장조사 2.타사분석 3.자사분석 4.광고분석 5.시장조사 6.Target
설정 7.Why? 8.나우족 9.나우족의 증가추세 10.액티비아 광고 방송
시간대 11.컨셉
본문
1.빙그레(요플레) - 가장 높은 인지도 - 유통망
최대
2. 남양(불가리스) - 고급스러운 이미지
3.
매일(퓨어) - 순수한 이미지 - 무 색소, 무 설탕으로 천연이미지
4. 한국
야쿠르트 (슈퍼100) - ’야쿠르트 아줌마’로 대표되는 친근함
1. 현재 - 대중적인 모델
이승기 - 14일 프로젝트를 통한 차별화
2. 한계 - 제품과 모델간의 부조화 ⟹ 모델을 통해
보여주는 제품이미지 불명확 - 14일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 세계 1위 등 강점을 부각시키지 못함
3.
결과 ⟹ 2.4% 낮은 시장 점유율 ⟹ 14일 프로젝트 인지도
낮음
본문내용 으로 천연이미지 4. 한국 야쿠르트 (슈퍼100) - ’야쿠르트
아줌마’로 대표되는 친근함 2. 남양(불가리스) - 고급스러운 이미지
자사분석 강점 약점 유산균음료
시장 세계 1위그룹 다논 19개국 특허 유산균 낮은 인기 호감이 들지 않는 용기 디자인 낮은 광고
빈도수 기회 위협 웰빙 - 맛보다 효과 원하는 경향 설탕, 색소 무 첨가 선호 서울우유와 동맹 가정배달
서비스 유통망↑ 시장내의 한국대기업 점유율 높음 기존의 가정배달 계약 기간으로 초기 점유율 확보
어렵다
광고분석
광고분석 1. 현재 - 대중적인 모델 이승기 - 14일 프로젝트를 통한
차별화 2. 한계 - 제품과 모델간의 부조화 모델을 통해 보여주는 제품이미지 불명확 - 14일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 세계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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