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About 훼미리마트
보광그룹 연혁 강점 (경쟁사와의 경쟁관계) 경영성과
(경쟁사와의 경쟁관계 및 재무제표, 유통시스템) 5) Vision
2. 사업 환경
분석
Macro Market 5 Forces KSF Value Chain
3. 마케팅, 기업경영
전략
4. 문제점 및 발전방안
본문 보광 그룹
유통 보광 훼미리마트 휘닉스
벤딩서비스
사업분야 연쇄화사업(CVS전문기업) 설립일 1994.12.01 자본금 240억원 종업원
1,130명 점포수 5,345 점
연혁 1990
1호
가락시영점
OPEN 1992
편의점 전용
물류센터
가동 1994
보광
훼미리마트
법인 설립 2001
전국
네트워크
완성 2010
편의점 업계
최초
5000개
점포
돌파
본문내용 ion About 훼미리마트 Macro Market 5
Forces KSF Value Chain 3. 마케팅, 기업경영 전략 4. 문제점 및 발전방안
About
FamilyMart 보광그룹 연혁 강점 경영성과 Vision
FamilyMart 성장전략①
회사소개 1) 보광 그룹 보광 그룹 보광 그룹 레저 /금융 광고/문화 Hi-Tech 유통 보광
훼미리마트 휘닉스
벤딩서비스 사업분야 연쇄화사업(CVS전문기업) 설립일 1994.12.01 자본금 240억원 종업원 1,130명 점포
수 5,345 점
FamilyMart 성장전략① 회사소개 2) 연혁 1994 보광 훼미리마트 법인
설립 2001 전국 네트워크 완성 1990 1호 가락시영점 OPEN 1992 편의점
전용 물류센터 가동 2010
참고문헌 편의점협회: http://cvs.or.kr 유통을 알면 당신도
CEO, 오세조 외, 중앙경제평론사 실천 SCM 경영혁명, 이노우에 하루키 지음, 민미디어 dart.fss.or.kr EBN
산업뉴스 훼미리마트 http://www.familymart.co.kr GS25
http://www.gsretail.com/GS25 통계청 http://www.search.nso.go.kr 대한상공회의소
http://www.korcham.net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