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플에 대해서 듣기 전에는 필요하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었는데 듣고나니
유용하고 필요한 어플이라는 생각을 했다. 소수 의견으로는 가끔 필요한 물건을 구매하거나 지나가다가 가게에 들어가면서 이런 가게의 정보를 모아
놓는 매체가 있었으면 좋겟다고 생각한 적 있다.
•가격 비교 서비스 •
점포정리상점에 대한 상세한 정보 • 알리미 서비스 • 실시간
채팅창
본문내용 역의 인파를 보고 궁금하여 들러보니 매장 폐업으로 인한 재고 대폭 정리를 하고 있었음. 이 점에
착안, 소비자에겐 값싸게 즐기는 쇼핑을, 매장주에겐 좀 더 빠른 회전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이 개념을
생각함.
조사목적(가 설) 점포정리하는 가게의 정보를 Application을 통하여 제공하여 상인과 소비자의 만족도를
얻어 본 앱의 이용률 증가 및 자사의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음.
조사과정(대상자 조건 및
선별요인) 20~30대 여성 구전효과 등 마케팅 측면에서도 핵심적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며, 자사 Application을 가장
많이 이용 할 것으로 기대되는 고객층 20~30대 남성 상대적으로 여성고객층에 비하여 이용빈도는 적을 것 이지만 미용에 점점
관심이 늘고 있는 현대적 추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