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광고 1기 First Target 우리 아버지 젊음과 활력 !! 우리 이웃들 광고의 효과
*박카스 광고 2기 NEW POSITIONING New Target Target N.1 - Youth
Target N.2 – Women Concept 광고 전략의 도구 Music
스타마케팅 Issue & Parody 새로운 광고전략의 효과
*박카스 광고 3기(2008년
이후~현재) -당신의 피로 회복제는? -누군가의 박카스 -진짜 피로회복제는 약국에 있습니다 3기의 특징과
효과 타겟별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효과
결론
본문 대중적이고 서민적 소재 사회 구성원인 대중의
힘들고 지친 심신을 회복시켜 주는 브랜드가치 제공에 초점을 맞추었다. 우리가 몸담고 있는 사회를 이끌어가는 것은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는
개인들이고, 이런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들이 힘찬 한국을 이끌어간다는 사회가치 회복의
모습으로
본문내용 스. ▲ 2000~4000 억원에 이르는 브랜드 가치. ▲ 분당 2400개의 박카스
생산. 약이 맛있다?! 약의 편견을 깬 박카스. 선정이유
- 티비광고의 막강한 파급력 사람들의 기대감 (
기존에 박카스가 TV광고를 통해 쌓아놓은 이미지가 존재) 왜 TV 광고 위주로 가는가?
“Positioning” - 각
시기별로 타겟을 지정하여 커뮤니케이션 하려 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시기를 1기, 2기, 3기로 구분하고자 한다. 박카스 광고 성공
배경
1960년대 전쟁의 아픔이 가시지 않은 시기 사람들이 영양부족의 상태를 실감하고 있는 상황에서 자양강장드링크에
대한사람들의 선호도 올라감. 박카스의 탄생 배경
박카스 광고 1기 First Target - 40대 소비자의 주체
- 경제 성장의 원동력인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