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본문 성공적인 광고란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는 광고이다. 광고는 소비자 관심을 제품에 집중시킬 수
있어야 한다. 즉, 소비자가 광고를 보고 그 상품의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광고가 바로 성공적인 광고이다. 이처럼 성공적인 그리고 효과적인
광고는 궁극적으로 소비자를 움직이게 하는 것 이다. 이런 효과적인 광고엔 뛰어난 전략이 필요하다. 치밀한 전략이 없이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기 때문이다. 좋은 전략이야말로 광고를 성공시키는 출발점이다. 결국 철저한 전략아래 집행되는 광고가 모여 성공적인
광고의 기반이 된다. 좋은 광고는 단 하나의 광고만으로 광고 프로그램 전체를 지원하려 하지 않고, 수개의 광고가 서로 연결되어 통합된
시리즈 광고를 이루게 되는 것이다. 이와 같이 시리즈 광고란 연계성을 갖는 여러 개의 광고가 서로 통합되어 그 것이 판매촉진에까지 연장된 토털
커뮤니케이션의 개념으로서 어떤 중점 된 주제에 토대를 두고 실시되어지는 하나의 조정된 광고 노력을 말한다. 단일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
일련의 광고 캠페인을 통하여 광고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는 데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다.
본문내용 형식 ⑶ 캐릭터를 사용한 형식 ⑷ 시간과 공간의 변화를 보여주는
형식 ⑸ 이야기의 전개를 보여주는 드라마 형식 ⑹ 티저 기법을 사용한 형식 ○ 시리즈 광고 효과 이전
연구 ⑴ 동국대학교 경영대학 유창조 교수의 연구 ⑵ 홍익대학교 대학원 광고멀티미디어디자인과 이아영이기복의
연구 ■ 결론 ■ 서론 영국에서 방영된 ‘네슬레’ 사의 ‘네스카페 골드블랜드’ 커피 광고는 시리즈 광고였다. ‘네슬레’
사는 이들이 광고한 ‘네스카페 골드블랜드’ 커피 광고의 내용을 모아 소설을 냈다. 《Love Over Gold》라는 책으로 나왔는데 이 소설은
출판되고 2주 만에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또한 《Love Over Gold》로 인해 ‘네슬레’사는 기대 이상의 광고 효과를
거두었다. 요즈음은 많은 광고들이 시리즈로 제작되는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