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0일 일요일

소셜 커머스 시장

소셜 커머스 시장
소셜 커머스 시장.hwp


목차
- 목차 -

1. 주제선정 이유

2. 소셜커머스란?
1) 소셜커머스의 정의
2) 소셜커머스의 특징
3) 소셜커머스의 유형

3. 소셜커머스 시장
1) 소셜커머스 시장의 등장
2) 소셜커머스 시장의 규모
3) 소셜커머스 시장의 기대 성장
4) 소셜커머스 시장의 매출

4.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5. 소셜커머스 시장의 전망
1) 기대효과
2) 소셜커머스 시장의 한계
3) 앞으로의 과제

6. 소셜커머스 시장에 대한 조원들의 생각


본문
2) 국내
티켓
몬스터
* 2010.5.7 오픈, 현재 업계 1위로 높은 브랜드 파워, 신뢰도, 인기.
* 성공이유: 시장에 대한 발 빠른 대처, 철저한 상품관리와 고객관리➜ 타 사이트와 비교 고객 불만 적음.
2011.1 ‘데일리픽’ 인수합병을 통한 시장 확대.
위메이크
프라이스
* 2010.10.8 늦은 시장 진입에불구 현재(2010.5) 업계 3위
* 자본력과 인재를 갖춘 업체
* 신규 판매방식 ‘블라인드 딜’ 도입
위폰
* 국내 최초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
* 문화상품 및 럭셔리 상품 특화.
* 업계최초 회원 100만 명 돌파. (2011.01)
* 현재 회원 수 300만 명.

5. 소셜커머스의 시장 전망
1) 기대효과



본문내용

1) 소셜커머스 시장의 등장
2) 소셜커머스 시장의 규모
3) 소셜커머스 시장의 기대 성장
4) 소셜커머스 시장의 매출
4.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5. 소셜커머스 시장의 전망
1) 기대효과
2) 소셜커머스 시장의 한계
3) 앞으로의 과제
6. 소셜커머스 시장에 대한 조원들의 생각
1. 주제선정 이유.
요즘 스마트폰 시장의 급성장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이용한 소셜커머스 시장이 빠르게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대해 조원들은 소셜커머스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것들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고자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2. 소셜커머스란?
1) 정의
출처: 네이버 백과사전.
소셜커머스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하는 새로운 형태의 전자상거래 일종으로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