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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1.주제선정이유 2.세스코
소개
Ⅱ본론 -서비스경영전략 1.세스코 홍보전략 2.세스코 경쟁력 3.세스코의 서비스
Ⅲ
결론 1.문제점 2.보완책 3.관련기사들
본문
■세스코 해충방제 전문가 양성
과정 -PMP(Pest Management Practice) Program: 해충 방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필수적인 7개 분야에 대해
습득 -SPP(Service Process Practice) Program: 해충방제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서비스 고객
대상별 서비스 프로세스와 15가지의 제반 수행 업무에 대해 이해하고 숙지 -YSP(Yearly Service Plan) Program:
62개의 고객 유형에 대해 년간 수행하여야 하는 방제 서비스 항목 및 플랜을 숙지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시스템 -신입사원 기본교육 : 4주 기술교육 및 3개월 현장교육 -정규사원 교육 : 연간 280시간의 기본 보수
교육 -팀장교육 : 매월 6시간 및 연 2회의 종합보수
■정확한 조사와 진단으로 꼭 맞는 퇴치방법과 약제를
선정하여 해충을 완전치 퇴치 -1단계: 사전조사 -2단계: 계획수립 -3단계: 구획화 및 해충 퇴치 -4단계: 모니터링 및
유지 관리 -5단계: 분석 및 보고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한 해충 방제법의 혁신 고객의
편의를 위해 한발 앞서감 -300여 가지의 해충별 방제 시스템 -모니터링 시스템 -자체경보 처리 시스템 -클레임 처리
시스템 -온라인 보고 시스템 -시설 진단 보고 -고객사 직원
교육
본문내용
3.관련기사들 Ⅰ. 서론 1.주제선정이유 지저분한 곳이나
먼지가 많은 곳에서는 바퀴벌레나 쥐 등 여러 벌레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충들을 죽이기가 여간 어렵지 않았습니다. 특히 바퀴벌레나
쥐 같은 경우는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쉽지 않았습니다. 다른 몇몇의 기업들도 생각해 보았는데 쉽게 떠올릴 수 있는 기업이었기 때문에 식상할 것
같아 고민 끝에 세스코를 주제로 하게 되었습니다. 2.세스코소개 -세스코는 1970년대 불모지나 다름없던 우리나라의 방제 산업에
기반을 세우고 새로운 기술을 도입, 신제품을 개발하는 노력을 꾸준히 펼쳐 이제는 전국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명실 공히 아시아 제1의 종합방제
기업으로 성장. -쥐바퀴해충이 없는 푸른 환경의 보존, 이것이 세스코의 모토. -품질 개선과
서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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