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0일 일요일

서비스경영론 세스코 사례

서비스경영론 세스코 사례
[서비스경영론] 세스코 사례.hwp


목차
- 목차 -

Ⅰ서론
1.주제선정이유
2.세스코 소개

Ⅱ본론
-서비스경영전략
1.세스코 홍보전략
2.세스코 경쟁력
3.세스코의 서비스

Ⅲ 결론
1.문제점
2.보완책
3.관련기사들


본문

■세스코 해충방제 전문가 양성 과정
-PMP(Pest Management Practice) Program: 해충 방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필수적인 7개 분야에 대해 습득
-SPP(Service Process Practice) Program: 해충방제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서비스 고객 대상별 서비스 프로세스와 15가지의 제반 수행 업무에 대해 이해하고 숙지
-YSP(Yearly Service Plan) Program: 62개의 고객 유형에 대해 년간 수행하여야 하는 방제 서비스 항목 및 플랜을 숙지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시스템
-신입사원 기본교육 : 4주 기술교육 및 3개월 현장교육
-정규사원 교육 : 연간 280시간의 기본 보수 교육
-팀장교육 : 매월 6시간 및 연 2회의 종합보수

■정확한 조사와 진단으로 꼭 맞는 퇴치방법과 약제를 선정하여 해충을 완전치 퇴치
-1단계: 사전조사
-2단계: 계획수립
-3단계: 구획화 및 해충 퇴치
-4단계: 모니터링 및 유지 관리
-5단계: 분석 및 보고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한 해충 방제법의 혁신 고객의 편의를 위해 한발 앞서감
-300여 가지의 해충별 방제 시스템
-모니터링 시스템
-자체경보 처리 시스템
-클레임 처리 시스템
-온라인 보고 시스템
-시설 진단 보고
-고객사 직원 교육





본문내용

3.관련기사들
Ⅰ. 서론
1.주제선정이유
지저분한 곳이나 먼지가 많은 곳에서는 바퀴벌레나 쥐 등 여러 벌레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충들을 죽이기가 여간 어렵지 않았습니다. 특히 바퀴벌레나 쥐 같은 경우는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쉽지 않았습니다. 다른 몇몇의 기업들도 생각해 보았는데 쉽게 떠올릴 수 있는 기업이었기 때문에 식상할 것 같아 고민 끝에 세스코를 주제로 하게 되었습니다.
2.세스코소개
-세스코는 1970년대 불모지나 다름없던 우리나라의 방제 산업에 기반을 세우고 새로운 기술을 도입, 신제품을 개발하는 노력을 꾸준히 펼쳐 이제는 전국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명실 공히 아시아 제1의 종합방제 기업으로 성장.
-쥐바퀴해충이 없는 푸른 환경의 보존, 이것이 세스코의 모토.
-품질 개선과 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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