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산업 소개 Overall
Introduction 전략 마케팅 인사 기술 재무/회계 결론 및 향후 발전
방향
본문 국내의 음악산업 관련 상장사
각기 다른 다양한 범위에 걸친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국내의
음악산업
국내 소비자가 청취하는 음악은 86.4%가 한국대중가요 온라인 음악 유통업이 스마트 기기 등의 발달로 크게
성장중 음악 제작업에서는 음악외 수익이 가장 크며 성장성도 높음
음악 제작사의 역할
가수의 캐스팅, 트레이닝,
프로듀싱, 음반제작, 유통, 매니지먼트, 마케팅 등 인프라를 통한 음반의 기획/제작/유통
2000년~2006년
-
낮은 단위당 생산비용에 따른 불법복제 시장 발달 -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불법복제 시장 성장 음반시장의 침체, 음반 산업의 수익성
악화
2006년~현재
- 집중적인 규제로 인한 음반시장의 급락 방어 - 디지털(온라인) 음악 시장의
성장 - 음반 외 콘텐츠를 이용한 수익사업 증대, 해외진출
본문내용 음, 공연을 판매하는 산업
국내
음악산업 국내의 음악산업 국내 소비자가 청취하는 음악은 86.4%가 한국대중가요 온라인 음악 유통업이 스마트 기기 등의 발달로
크게 성장중 음악 제작업에서는 음악외 수익이 가장 크며 성장성도 높음
국내 음악산업 국내의 음악산업 관련
상장사 각기 다른 다양한 범위에 걸친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국내 음악산업 음악 제작사의 역할 가수의 캐스팅,
트레이닝, 프로듀싱, 음반제작, 유통, 매니지먼트, 마케팅 등 인프라를 통한 음반의 기획/제작/유통 2000년~2006년 - 낮은
단위당 생산비용에 따른 불법복제 시장 발달 -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불법복제 시장 성장 음반시장의 침체, 음반 산업의 수익성
악화 2006년~현재 - 집중적인 규제로 인한 음반시장의 급락 방어 -
디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