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기업소개 - 에이스침대 소개 - 경쟁사 - 제품/가격 비교
2.
기업분석 - 시장분석 - 4P 분석 - SWOT 분석 - STP 분석 - 소비자 분석
3.
광고분석 - 광고 변천사 - 광고 분석 - 에이스침대 광고 - 시몬스침대 광고 - 광고 비교
4. 향후
광고 제안
본문 SWOT 분석
높은 브랜드 인지도 (고급 브랜드 이미지) 경쟁사와의 차별화
전략 매장 고급화 이미지 높은 고객 충성도
고가격 저회전 제품 다양성 결여 제품 기능성 집중으로
디자인 결여 개발에서 출시까지의 오랜 리드타임
생활의 서구화에 따라 침대는 필수품 노령인구 증가에 따른
필요성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기능성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증가 싱글족의 증가에 따른 가구수
증가
침대시장은 이미 과공급 수입 브랜드와의 가격적 메리트가 없음 출산율 저조로 인한 잠재적 시장
축소 보급률 포화 고관여 제품특성상 직접적인 구매로 이어지기 어려움
본문내용 STP 분석 - 소비자
분석 3. 광고분석 - 광고 변천사 - 광고 분석 - 에이스침대 광고 - 시몬스침대 광고 - 광고
비교 4. 향후 광고 제안
Advertising Management 2 1.
기업소개
Advertising
Management 3 서울경기 166 강원도 11 대구경북 30 부산경남 53 제주도 4 광주전라도 31 대전충청도 27 매장분포 회사상호명
(주)에이스침대 사업분야 침대매트리스 제조업체 설립 1963년 9월 대표 안성호 본사소재지 충북 음성군 삼성면 상곡리
310-1 영업본부 서울 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61번지 매출액 161,9 억원 (2009) 임직원수
542명 기업소개
Advertising Management 4 기업소개 경쟁사 회사상호명
㈜시몬스침대 사업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