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회사개요
경쟁업체 분석
경영실적
마케팅 분석 -
시장분석
기타시장분석에 필요한 내용
소비자분석
gs경쟁 5요인 분석
홈페이지
분석
7c분석
문제점 해결방안
본문 ).인터넷 쇼핑시장 Trend 인터넷 쇼핑몰 업체들이
독창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잇따라 선보이는 등 차별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우후죽순격으로 생겨나는 쇼핑몰 사이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만들어가고 있는 것이다. 고객들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사후 보장제도를 강화하는가 하면, 아예 고객 참여형
쇼핑몰로 변신을 추구하기도 한다.
첫 번째로, 제품의 반품, 환불을 회사가 직접 보장하는 ‘트러스트 셀러(trust seller)’
프로그램을 이달 말 도입하기로 했다. 쇼핑몰들은 쇼핑몰에서 활동하는 10만여명의 전문 판매자 중 신뢰성이 높은 2000명을 ‘트러스트
셀러’로 선정하고 이들이 판매하는 제품의 반품, 환불을 회사가 100% 보장해 주기로 했다. 이에 따라 인터넷장터 중 처음으로 물품을 반품할 때
드는 비용 일체를 쇼핑몰이 부담하고 환불해 줄 때도 쇼핑몰이 직접 담당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쇼핑을 할 수 있게 한다고
한다.
두 번째로, 고객 참여형으로 전면 개편했다. ‘쇼핑 테마 카페’의 신설. 이 곳은 비슷한 취향을 가진 회원들이 함께
모여서 활동하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카페 회원간 자유로운 의견교환 뿐 아니라 다른 회원들을 대상으로 상품을 소개할 기회도 주어진다. 카페
회원이 ‘상품 제안’코너를 통해 본인이 구입해서 사용해 본 상품을 제안하고, 이 제안을 통해 타 회원들이 상품을 구매하면 사이버 포인트사은품
등의 혜택도 함께 받게 된다.
본문내용 S리테일 부사장 1995 GS리테일 대표이사 사장 2002 GS리테일
대표이사 부회장 설립일 : 1994년 12월 23일 주요사업분야 : GS홈쇼핑은 정기매체 도네이션, 사회단체 공동사업, GS그룹
공동사업 등의 사업 유형을 통해 아동에 중점을 둔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주요제품 : 컴퓨터, 전자제품, 의류 , 가구 ,
여행 , 보험 등이 주요 제품으로 활발히 소비자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메일:sks@gshs.co.kr 대표전화 : 02)
2007 - 4545 i.GS홈쇼핑의 회사개요
■충칭GS구물유한공사진출 ■07년 손익분기점 도달 ■동방 CJ
홈쇼핑으로 진출 ■방송시간 연장 ■05년 말 손익분기점 도달 ■상해인근지역으로의 확대 중국진출 ■울산방송 지분
98%보유 ■04년
하고 싶은 말 gs홈쇼핑에 대한 기업분석입니다 밑에 목차처럼 구성되어있고 잘 구성해냈다고 생각합니다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