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00.Introduction 01. Social Commerce 02.Situation analysis 03.Estimation & Suggestion
본문 인구통계적 변수 시장 세분화
인터넷에 친숙하다는 사용자 특성 고려
해외여행 패키지
기존 여행 패키지 수준 유지 가격의 파격적 할인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
소셜기부 캠페인
마케팅 원시 (장기적 마케팅 전략)
단기적 수익이 아닌 자사의 이미지 제고에 중점
사회적 기업에 트래픽 제공
판매, 홍보채널 제공 수수료 면제
“판매 과정에서 티켓몬스터 고객들이 보여주는 관심에 크게 놀랐다” (위캔쿠키 김일신 과장)
“티켓몬스터 고객들이 이미 아름다운 가게의 여러 제품을 알고 있을 뿐 아니라 공정무역 제품에 대해 큰 관심을 보여 놀랐다” (아름다운 가게)
“온바로가 추구하는 가치를 이해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생각에 큰 힘을 얻었고, 앞으로 더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다.” (온바로 이민구 팀장)
본문내용 분석(3C) 소셜커머스
01. 소설커머스 소설커머스란? 02. 상황분석(3C) 03. 방향제시 01. Social Commerce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인터넷의 보급 소셜커머스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 스마트폰의 등장 + 싸이월드 페이스북 트위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장 장소에 제약 받지 않는 정보의 공유 가능 소비자들 간 신속한정보 공유 가능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접속 가능 정보 공유 활성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강화 Step1. 소셜 커머스 싸이트에 특정 상품 A 소개 Step2. 구매자 모집 위해 SNS서비스 사용 Step3. 할인 가능 수의 사용자 모집 Step4. 파격적 할인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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