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7일 월요일

국제마케팅 SK텔레콤의 스마트폰 활용 IPE 사업 전략

국제마케팅 SK텔레콤의 스마트폰 활용 IPE 사업 전략
[국제마케팅] SK텔레콤의 스마트폰 활용 IPE 사업 전략.pptx


목차
서론

기업소개
기업현황


본론

1.스마트폰
비즈니스 모델
KT와의 비교
시장전략
2.IPE
IPE란?
IPE 활용사례 – 금융

결론

요약 및 정리
전망



본문
안드로이드 비중 80%
1인당 평균 4만원의 보조금 지급
유무선 결합 상품


I PHONE4 중심
WiFi 증설(1.3만개 ~ 2.7만개)
- 4G 개발

2012년을 전후로 전세계 스마트폰은 휴대폰 출하량의 45%를 차지하며,
Symbian과 2위 그룹 간의 Gap이 줄어드는 동시에
2위 그룹 내 경쟁 구도에 변화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


현재
Symbian > RIM > iPhone

미래
Symbian > Android > iPhone

2위 그룹 OS 플랫폼 간의
구도 균열이 발생되는 동시에 Symbian과의 격차도 줄어듬


본문내용
서론
기업소개
기업현황

1. SK Telecom 기업소개
계열
S K
종업원수
4,421(2010년 12월 기준)
홈페이지
www.sktelecom.com
주거래은행
하나은행
설립일
1984년 4월 20일
업종
무선통신업
본사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 2가 11
취급품목
이동전화, 스마트폰, 로밍, 모바일멀티미디어
대표이사
하성민, 서진우
매출액
12조 4600억 (2010년)
Global ICT Leader
창조적 혁신
고객의 가치창조
파트너와 동반성장
서론

2. SK Telecom 기업현황
SK Telecom 3년간 주가변동
하향
출처 : 네이버 금융 SK Telecom
하나로 텔레콤 인수, 싸이월드 인수,
‘11번가’ 론칭
신규브랜드 ‘ T ’의 공격적인 마케팅
KT의 추격
스마트 폰의 출시
서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