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와 홈플러스 비교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이마트와 홈플러스 비교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ppt |
|
목차 01. E-MART 소개 02. E-MART 성공 전략 03. Home plus 소개 04. Home plus 성공 전략 05. E-MART vs Home plus 06. 앞으로의 추세
본문 (주)신세계가 1993년부터 설립한 국내 최초이자 최대규모의 대형 할인점
19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 중국 진출
2004년 10월 이마트의 인터넷 쇼핑몰 개설
2006년5월 월마트 코리아 인수
2007년 3분기 대한민국100대 브랜드에서 애니콜 제치고 전체 1위 차지
현 점포 수 : 전국 120매장, 중국 17매장 진출
2008년 총 매출액 : 10조 5000 억원
/
본문내용 조사분석
E-MART 와 Home plus /C/O/N/T/E/N/T/S ▶01. E-MART 소개 ▶02. E-MART 성공 전략 ▶03. Home plus 소개 ▶04. Home plus 성공 전략 ▶05. E-MART vs Home plus ▶06. 앞으로의 추세 -02-
▶ 소개 ▶ SWOT분석 ▶ 다 점포전략 ▶ 고객감동전략 ▶ 신제품전략 01. E-MART 소개 E-MART ■ E-MART 기업개요 (주)신세계가 1993년부터 설립한 국내 최초이자 최대규모의 대형 할인점 19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 중국 진출 2004년 10월 이마트의 인터넷 쇼핑몰 개설 2006년 5월 월마트 코리아 인수 2007년 3분기 대한민국100대 브랜드에서 애니콜 제치고 전체 1위 차지 현 점포 수 : 전국 1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