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OMPANY INFO SWOT Mac SWOT MATRIX KFC SWOT MATRIX ENVIRONMENT ECONOMIC LEGAL SOCIAL CULTURE
본문 퇴직한 맥도날드 베테랑 제임스 앨 캔터루포 복귀 건강에 좋은 새로운 메뉴를 늘려 엄마들을 유혹했고 24시간으로 판매시간을 늘렸으며 상점을 평면TV와 아이들을 위한 게임기로 화려하게 무장 좋은 커피를 만들기 위해 양질의 커피콩과 크림을 구입하고 새로운 커피장비를 들이면서 맥도날드의 드립 커피의 판매는 70%나 급증
비만의 근원인 정크푸드의 대명사 맥도날드가 싼값의 푸짐한 메뉴로 경기후퇴 속에서 각광
2008년 금융위기에도 빛난 맥도날드의 55개월 연속 판매 증가
몇 년간 해외기업들의 중국 투자가 증가
중국 정부는 근로환경 개선과 임금인상노력에 관심을 보이는 상황
중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의 잇따른 근로자의 임금수준 증가
KFC는 노조가 요구한 근로자 임금인상안에 합의
본문내용
국가 : 미국 업종 : 패스트푸드 설립자 : 레이 크록 설립일 : 1955년 본사 : 일리노이주 오크브룩
COMPANY INFO 케이에프씨 [KFC Corporation] 미국의 세계적 패스트푸드 외식업체 얌브랜드(Yum Brands)의 자회사 국가 : 미국 업종 : 외식사업 설립자 : 커널 샌더스 설립일 : 1930년 본사 : 켄터키주 루이빌
S W T O
T O W S Mac SWOT MATRIX 1) 세계적인 맥도날드 2) 품질을 위한 기술향상, 신제품개발 3) 원재료를 공급하는 업자와의 신뢰관계를 존중 4) 표준화된 매뉴얼을 배포 5) 햄버거 대학 운영 6) ‘햄버거 전문 패스트푸드 이미지 구축 7) 포인트 카드 제도 운영 8) 할인카드 제도 운영 9) 홈페이지 적극 활용 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