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전봇대나 게시판에 큼지막하게 QR코드를 기재해놓고 밑에 조그마한 글씨로 ‘궁금하시면 스마트폰으로
스캔해보세요’라는 문구를 삽입해서 소비자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갖게 해 스마트폰으로 직접 이용하게 한다. 스마트 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브랜드
상품의 동영상은 물론,상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권과 매장 오는 방법, 등산 코스 정보 등 등산활동에 모든 필요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한다.
차별화된 아이템 선정과 적극적인 블로그카페 마케팅 활동. 스포츠 브랜드의 매니아들에게 제품을 보내 리뷰를 요청.
또한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제품을 보내주며 홍보. 특정일에 블로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 비,눈이 오는 날 하나의 제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를 하기도 한다.
본문내용 스포츠’ 와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한 글로벌 브랜드 ‘The North Face’를 선택해 이들의 성공전략을 살펴보고, 이와 대비해 코오롱 스포츠보다는 다소
인지도가 떨어지는 ‘트렉스타’ 라는 브랜드를 선택해 어떻게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이 기업이 어떻게 국내시장에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넓혀갈
것인가에 대해 비교분석을 통해 살펴보고자 한다. Ⅱ. 기업분석 1. 기업소개 1) 트렉스타 <트렉스타
심볼> 1980년대 말에서 1990년대 초까지 부산은 신발산업의 메카로서 최고의 호황을 누리고 있었다. 1988년 성호실업으로
창업했다. 설립 첫해 500만 불의수출탑을 받았고 이듬해엔 100% 성장해 1,000만불 수출탑을 받았다. 설립이래 꾸준한 성장을 보인 성호는
1993년 K2와 함께 인라인 스케이트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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