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8일 일요일

창업경영론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제공 업체 `이음`의 성공사례 분석

창업경영론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제공 업체 `이음`의 성공사례 분석
[창업경영론]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제공 업체 `이음`의 성공사례 분석.ppt


목차
기업소개
기업선정이유
창업목적 및 과정
현재상황
성공요인
문제점및 발전방향제시


본문
기업소개

하루에 한 명씩
이성을 소개시켜주는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대상

20~30대 남녀
-오프라인에서 사람을 소개받기 어려운 사람들
-자신이 원하는, 또는 자신에게 맞는 짝을 찾기 힘들어하는 사람
-바쁜 젊은 사회인들, 학생들


본문내용
서비스

기업소개
대상
-20~30대 남녀
-오프라인에서 사람을 소개받기 어려운 사람들
-자신이 원하는, 또는 자신에게 맞는 짝을 찾기 힘들어하는 사람
-바쁜 젊은 사회인들, 학생들

기업소개

기업소개

기업소개

기업소개

기업소개

기업선정이유
소셜네트워크 기반
소자본 인터넷 창업
20대 벤처 창업가 정신

창업목적
모든 사람들이 소개팅을
오프라인에서 자신이 아는 사람에게만 소개를 받아야 하는 것일까?

창업과정
창업아이템 선정기준
상품성
시장성
수익성
안정성

현재상황
회원수 10만명 돌파, 누적 이음 성공 수 30만건

창업과정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재)여성기업종합지원
센터가 주관하는‘제11회 여성창업경진대회’
에서 대상 수상

성공요인
틈새시장 선점
차별화된 시스템과 관리

성공요인
마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