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제품은 세계시장에서는 ‘2류 브랜드’로 홀대받고 있었다. 이런
시각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2003년부터다. 당시 삼성전자는 미국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를 통해 프리미엄급 가전제품 판매를
본격화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장에 판매하여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제품생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여러 경쟁업체들과의 경쟁에서 뛰어난 강점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본문내용 5 Ⅳ. 신흥국 시장 공략 6 Ⅴ. 스마트TV시장의 성장 6 Ⅰ. 삼성전자에 대한 시각변화
삼성전자의 제품은 세계시장에서는 ‘2류 브랜드’로 홀대받고 있었다. 이런 시각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2003년부터다. 당시
삼성전자는 미국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를 통해 프리미엄급 가전제품 판매를 본격화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장에 판매하여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제품생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여러
경쟁업체들과의 경쟁에서 뛰어난 강점을 나타내고
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