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절 제록스 VS 캐논 경영전략 1. 제록스의 경영전략 2. 캐논의 경영전략 3.
ADVANCED STRATEGY 3-1. POSITIONING STRATEGY 3-2. CRM 3-3. 경영의 기본에 충실한
일류기업들
제 3절 관련 신문기사
제 3장 결론
제 1절 제록스의 발전방향 제 2절 캐논의
발전방향 제 3절 결론
본문 제 1절 연구배경 세계시장은 넓다. 그러나 그 세계시장에 처음 뿌리를 내리기는
힘들다. 또한 뿌리를 내렸다 해도 끊임없는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지키기는 또한 매우 힘들다. 그 속에서 오래토록 자리를 지키고 있는 기업이라면 그
기업의 기본 경영철학 만으로도 큰 공부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이에 제록스와 캐논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게 되었다.
제 2절
연구목적 Global 기업의 분석에 대해 초점을 맞추다 유사한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국제적 유통망을 가진 두 기업의 비교/ 분석에 대한
주제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유사한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기업은 많겠지만 우리 조에선 오랜 경쟁구도를 보여 온 제록스와 캐논에 대해 연구
조사하려한다. 최고 복사기 시장의 왕으로서 오랜 시간 자리 잡고 있던 제록스를 캐논이 추격하여 결국 제록스를 휘청거리게 만든 그 저력과 경영철학
그리고 그 속에서 다시 일어선 제록스의 저력. 그 속에 어떤 경쟁의 논리와 경영의 기법이 들어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다.
본문내용 05년 11월 9일 (수) 담당교수: 목 차 제 1장 서론 제 1절 연구배경 제
2절 연구목적 제 3절 연구방법 제 2장 본론 제 1절 제록스 VS 캐논 현황 1. 기업 소개 및 회사개요 2.
기업의 규모와 매출 제 2절 제록스 VS 캐논 경영전략 1. 제록스의 경영전략 2. 캐논의 경영전략 3.
ADVANCED STRATEGY 3-1. POSITIONING STRATEGY 3-2. CRM 3-3. 경영의 기본에 충실한
일류기업들 제 3절 관련 신문기사 제 3장 결론 제 1절 제록스의 발전방향 제 2절 캐논의 발전방향 제 3절
결론 요약본 연구배경 세계시장은 넓다. 그러나 그 세계시장에 처음 뿌리를 내리기는 힘들다. 또한 뿌리를 내렸다 해도 끊임없는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지키기는 또한 매우 힘들다.
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