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9일 화요일

동아리 활동의 장단점 (말하기와글쓰기)

동아리 활동의 장단점 (말하기와글쓰기)
동아리활동의 장단점.hwp


목차
목차
주제문
서론
본론
결론


본문
본문내용
케스트라가 있는데 많이 즐겨 배웠고 놀았습니다. 중국 오케스트라를 참여 했었다. 지금은 더 관심있는 밴드동아리 참여를 했습 니다. 제가 다녔던 고등학교는 노래하는 밴드가 없어서 아주 관심이 컸습니다. 지금 내가 참여하는 밴드는 샤프뮤직션이라고 합니다. 요즘엔 동아리분야를 관심이 커서 이 주제를 쓰게 되었습니다.
본론
장점- 1.학생들도 학습시간 외에 동아리를 많이 참여합니 다. 그래서 참여하는 통에 다양한 학과 친구들도 사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학과의 선배들도 알게된다.
2.동아리를 참여하는 나는 여가시간을 채울 수 있 게 되었다. 시간 잘 활용 할 수 있어서 충실한 생



본문내용
있겠지만 대학교에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학교가 각종각양한 동아리가 더 많겠죠. 제가 고등학교 때 참여했던 오케스트라가 있는데 많이 즐겨 배웠고 놀았습니다. 중국 오케스트라를 참여 했었다. 지금은 더 관심있는 밴드동아리 참여를 했습 니다. 제가 다녔던 고등학교는 노래하는 밴드가 없어서 아주 관심이 컸습니다. 지금 내가 참여하는 밴드는 샤프뮤직션이라고 합니다. 요즘엔 동아리분야를 관심이 커서 이 주제를 쓰게 되었습니다.
본론
장점- 1.학생들도 학습시간 외에 동아리를 많이 참여합니 다. 그래서 참여하는 통에 다양한 학과 친구들도 사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학과의 선배들도 알게된다.
2.동아리를 참여하는 나는 여가시간을 채울 수 있 게 되었다. 시간 잘 활용 할 수 있어서 충실한 생 활을 갖게 된다.
3

참고문헌
참고 자료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자료 목록입니다. )
청소년 자원봉사 및 동아리활동론
한국청소년개발원 저 | 교육과학사 | 2005.04.30
같은 분야의 연관자료
청소년활동의 정의와 이에대한 실태 및 참여촉진방안
고등학교동아리 - 필요성과 문제점 등등
청소년 문화 운동과 동아리 활동
더보기
등록자 연관자료
아동 활동별 계획안 양식 (식사지도)
특별활동 봉사활동영역 사례 분석
국내 해외 사회중시경영 사례현황 [발표A+과제]


하고 싶은 말
소개글
동아리 활동의 장단점 (말하기와글쓰기)

내가 동아리를 통해 알게 된 장.단점, 나의 생활을 어떻게 바꿔졌는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