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9일 화요일

전문능력 나의 인생설계

전문능력 나의 인생설계
전문능력 인생설계 .pptx


목차
목차
비전 달성을 위해 언제 어디에 어떤 직업으로 취업할 것인가?

어떤 직장을 선택할 것인가?

비전 달성의 원동력이 될 나의 전문능력은 무엇인가?

취업을 위해, 비전 달성을 위해 어떻게 전문능력을 업그레이드 할 것인가?

취업 후 직장생활을 하면서 반드시 지켜야 할 원칙 10가지


본문
본문내용
1. 비전 달성을 위한 직업
어학 연수 후~ 2011년 졸업 후~ 증권사 취업.
현재 배우고 있는 것과 연관되고,
가장 유망 업종이며,
내가 흥미 있어하는 직업이다.

2. 어떤 직장을 선택할 것인가?
삼성증권, 대우증권
국내 가장 큰 규모의 가장 센 증권회사 들이다.

일단 꿈을 크게 가져야 이뤄질 수 있다.

영어만 된다면 외국으로도 나가고 싶다.

3. 비전 달성의 원동력이 될 나의 전문능력은?
대학전공지식
영어 회화 능력
열정

아직 더 배우고 노력해야 한다!!

<중략>

5. 취업 후 직장생활을 하면서 지켜야 할 원칙

중간에 포기하지 않기
직장 내에서는 항상 웃으며 행동하기
상사와 친하게 지내기
일에 관련해 항상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일에서 뿐만 아니라 술자리와 기타 회식에서도 노력하기
계속 내 비전을 위해 노력하기
먼저 인사하고 먼저 다가가기
자신의 행동에 책임질 줄 아는 직원이 되기
애사심을 가질 수 있기
평생 직장이란 없음을 기억하기



본문내용
?
취업을 위해, 비전 달성을 위해 어떻게 전문능력을 업그레이드 할 것인가?
취업 후 직장생활을 하면서 반드시 지켜야 할 원칙 10가지

1. 비전 달성을 위한 직업.
어학 연수 후~ 2011년 졸업 후~ 증권사 취업.
현재 배우고 있는 것과 연관되고,
가장 유망 업종이며,
내가 흥미 있어하는 직업이다.

2. 어떤 직장을 선택할 것인가?
삼성증권, 대우증권
국내 가장 큰 규모의 가장 센 증권회사 들이다.
일단 꿈을 크게 가져야 이뤄질 수 있다.
영어만 된다면 외국으로도 나가고 싶다.

3. 비전 달성의 원동력이 될 나의 전문능력은?
대학 전공 지식
열 정
영어 회화 능력
아직 더 배우고
노력해야 한다!!

4. 취업을 위해, 비전달성을 위해 어떻게 전문능력 을 업그레이드 할 것인가?
1. 2009년 여름

참고문헌
참고 자료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자료 목록입니다. )
20년 벌어 50년 먹고 사는 인생설계
오종윤 저 더난출판사 2004.09.03
인생설계도 (인생은 늘 공사중)
이맹교 저 예문사 2012.05.30
같은 분야의 연관자료
[인생설계]나의인생설계
[경제] 나의 노후 설계
나의 노후대책
더보기
등록자 연관자료
나의 꿈은 무엇인가 전략적계획
나의 인생 설계와 시간경영 및 진로탐색
내 인생의 설계도 ( 나는 누구인가?) 프리젠테이션


하고 싶은 말
소개글
전문능력 나의 인생설계 ppt 발표자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