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기업소개 -선정이유 -경영이념 -경영목표
경영계획
환경분석 -시장구조
분석 -경쟁우위의 원천 -SWOT 분석을 통한 경쟁분석
경쟁사분석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스타벅스) -STP
전략 시장세분화,표적시장 선택,포지셔닝
5C
마케팅믹스 -Collaboration -Contentware -Commitment -Channel -Communication
본문 (
2 ) 추천 커피 “이런 분위기에는 이런 커피 어때요?” 고객개인 블로그에 자신의 기분 같은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그에 어울리는
커피를 추천. ( 3 ) 커피 프로포즈 “에스프레소 처럼 진하게 만나자” 커피에도 꽃말처럼 의미가 있고 특색이 있다.
연인을 위한 커피 선물,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전달 ( 4 ) 직장인을 위한 커피 동호회 후원 “커피는 이렇게 만들고 이렇게
마십니다” 바쁜 직장인들이 사내나 사외에 동호회를 만들고 신청을하면 안내를 해주고 도구 같은 것들도 지원을 해준다. 온라인을 통한
오프라인의 관계 유지로 깊은 친밀도 유지
본문내용 기업선정이유 “왜 스타벅스를 가나?” 커피 배달이라는 차별적
전략에 대한 현실적 적용방법 모색 고급화된 원두커피 이미지의 대중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의 성공으로 인한 사회 트랜드적
관심의 집중 □ 선정이유
기업소개 :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한 신뢰를 갖춘 조금 더 깊은 관계의 진정한
고객창조 □ 경영이념 □ 경영목표 커피 한잔의 판매가 아닌 여유와 분위기의 제공 친환경적인 경영과 맑은 자연을 담은
분위기 온라인을 통한 고객참여와 상호작용으로 얻는 친밀감 커피가 가진 휴식적인 이미지의 상품화 (모닝 커피, 커피 한잔
할래?) 차별화 전략의 현실적인 실현
바쁜 직장인과 학생 대상 온라인 주문 / 전화 주문 신속, 정확한 배달로
맛과 향 유지 고급 원두 및 신선한 재료
하고 싶은 말 커피전문점 마케팅전략기획서및 사업계획서입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24페이지분량으로
만든자료입니다.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사업계획서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