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선정이유 2.기업소개 3.마케팅
전략-3C STP 4p전략 swot분석
4.재무 전략 5.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회사
밀집 지역
유동인구가 많음
포화상태인 커피 전문점이 존재
→ 정면승부
도심 속의 여유를
어울림, 소통 공간을 추구!
10대 : 가격 민감성 20 ~ 30대 : 집밖에서 지내는 시간증가, 잦은 술자리
,지불능력이 높음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변화에 대한 수용력이 높음 40대 이상 : 전통에 대한 관심도가 높으며 먹거리안전과
건강에 민감
본문내용
가장 신뢰가는 창업아이템 외국인과 젊은층의 관심도
증가 문화공간으로서 전통찻집의 부재
기업소개 - 개요
기업소개비전과 목표 단기 : 5년내 국내점포
100개 (직영점+가맹점) 장기 : 해외진출 전통차의 세계화 목표 건강과 문화를 마셔요 전통찻집의 스타벅스화를
꿈꾼다!
기업소개 - 회사조직도
기업소개 - 점포입지 1호점 점포 입지- 강남역 5번출구 도심 속의 여유를
어울림, 소통 공간을 추구! 회사 밀집 지역 유동인구가 많음 포화상태인 커피 전문점이 존재 →
정면승부
마케팅 - 3C분석 Customer 2030직장인 + 커피를 싫어하는 사람들 +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마케팅 - 3C분석 Competitor 한국의 식음료 시장의 리더 커피전문점 “ 차 한잔
할까?” <“커피 한잔 할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