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5일 월요일

전통찻집 사업계획서

전통찻집 사업계획서
전통찻집 사업계획서.pptx


목차
1.선정이유
2.기업소개
3.마케팅 전략-3C
STP
4p전략
swot분석

4.재무 전략
5.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회사 밀집 지역

유동인구가 많음

포화상태인 커피 전문점이 존재

→ 정면승부

도심 속의 여유를
어울림, 소통 공간을 추구!


10대 : 가격 민감성
20 ~ 30대 : 집밖에서 지내는 시간증가, 잦은 술자리 ,지불능력이
높음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변화에 대한 수용력이 높음
40대 이상 : 전통에 대한 관심도가 높으며 먹거리안전과
건강에 민감


본문내용

가장 신뢰가는
창업아이템
외국인과 젊은층의
관심도 증가
문화공간으로서
전통찻집의 부재

기업소개 - 개요

기업소개비전과 목표
단기 : 5년내 국내점포 100개
(직영점+가맹점)
장기 : 해외진출
전통차의 세계화
목표
건강과 문화를 마셔요
전통찻집의 스타벅스화를 꿈꾼다!

기업소개 - 회사조직도

기업소개 - 점포입지
1호점 점포 입지- 강남역 5번출구
도심 속의 여유를
어울림, 소통 공간을 추구!
회사 밀집 지역
유동인구가 많음
포화상태인 커피 전문점이 존재
→ 정면승부

마케팅 - 3C분석
Customer
2030직장인 + 커피를 싫어하는 사람들
+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마케팅 - 3C분석
Competitor
한국의 식음료 시장의 리더
커피전문점
“ 차 한잔 할까?”
<“커피 한잔 할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