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광고론 광고분석0k

광고론 광고분석0k
광고론 광고분석0k.ppt


목차



시각적 표현으로 주의를 끄는 광고
광고분석
호기심 유발한 광고
광고분석
상표이미지 광고
공포심 이용한 공익광고




본문
- 광고분석
Folgers 의 광고입니다.
.

, 개인은 이 메시지에 노출되어야 하고 이것에 어느 정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광고물에 주의를 기울이는 소비자는 광고주가 의도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해석해야 한다.

사람들이 걷다가 연기기 때문에 호기심이 생겨서 이 커피광고에 대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본문내용

행위
AIDA 모형에서 주의란 광고에 대한 심리적 집중력이 높아지는 것을 말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먼저 소비자들의 욕구를 이해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속성을 광고에 제시함으로써 얻어진다.
소비자들은 이 광고의 나무가지는 말랐고, 잎은 없는 것을 보면 이제 가울이 다가오고 있어서 핸드크림준비들 해야한다고 생각이 났습니다.

호기심 유발한 광고

광고분석
이 광고는 미국 유명한 커피 브랜드 Folgers 의 광고입니다.
성공적인 광고메시지가 되기 위해서는 가지의 중요한 전제조건이 요구된다고 하겠습니다.
첫째, 개인은 이 메시지에 노출되어야 하고 이것에 어느 정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둘째, 광고물에 주의를 기울이는 소비자는 광고주가 의도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하고 싶은 말
광고론 광고분석0k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