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8일 금요일

소비자행동론 코오롱 스포츠의 소비자행동관련 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소비자행동론 코오롱 스포츠의 소비자행동관련 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소비자행동론] 코오롱 스포츠의 소비자행동관련 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ppt


목차
1주제선정이유
2기업현황소개 – [코오롱 스포츠]
3소비자 행동과 관련한 마케팅문제점
4문제해결과정
5결과 및 평가


본문
레저관련 Lifestyle의 변화
등산전용 아웃도어를 벗어나
다양한 레저 활동 에도 적합한 아웃도어 추구 !

여성의 경우 패션지향적 !!


→‘아웃도어=등산’의 획일적 이미지 탈피
→캐주얼하고 친근한 이미지 획득


[ 이승기&이민정 기대효과 ]


다양한 연령층의 호감
드라마예능을 넘나드는 활약
강인함+패셔너블함


건강미와 발랄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도움


본문내용


#1, 주제선정이유

소비자 행동 [2조] -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
주제선정이유
기업현황소개
마케팅 문제점
문제해결과정
결과 및 평가
우리는 살아가면서 많은 이들을 만납니다. 같은 학교를 졸업한 친구들부터 ///////우연히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까지.///////하지만 그들의 생김새는 모두 다를 것입니다///////// 이러한 이들을 제외한다면 말이죠,///////// 그들의 삶의 모습은 어떠할 까요? ///////개그맨이 될수도있고, 축구선수가 될수도 있고, 군인이 될수도 있습니다 ///같은 군인인대도 다를 수 있습니다./////그들의 여가 생활도 마찬가지겠죠. ///////최근 우리나라는 주5일제 실시와 더불어 웰빙 열풍이 불면서 건강이 제일이라는 생각 아래 여러 가지 야외 레져 활동을 즐기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