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8일 금요일

소비자행동론 아웃도어 브랜드 NORTH FACE 노스페이스 마케팅 전략

소비자행동론 아웃도어 브랜드 NORTH FACE 노스페이스 마케팅 전략
[소비자행동론] 아웃도어 브랜드 NORTH FACE 노스페이스 마케팅 전략.pptx


목차
1.Outdoor 브랜드 시장과 NORTH FACE
2. NORTH FACE 마케팅
3. 모델을 통해본 NORTH FACE의 영향력
4. Conclusion


본문
Image 측면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Never stop exploring
vs
your best way to nature


기능성 측면
고(高)품질의 제품
수준 유지

산악인 후원
클라이밍팀 운영


Informal Secondary group

시선의 사회학

규범,역할,지위 등 존재

Opinion leader 존재




본문내용
sion
4.

Outdoor 브랜드 시장과 NORTH FACE
- 주 5일 근무제
- Well-being 라이프 스타일
- 등산 인구의 지속적인 증가
아웃도어 시장 성장요인

선정요인
아웃도어 브랜드 업계 1위
- 외부요인에 영향이 큰 상품결정 요인
Outdoor 브랜드 시장과 NORTH FACE

NORTH FACE 마케팅

NORTH FACE 마케팅
- Brand 일관성 유지
Image 측면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 메이킹
Never stop exploring
vs
your best way to nature
기능성 측면
고(高)품질의 제품
수준 유지
산악인 후원
클라이밍팀 운영

NORTH FACE 마케팅
- 구전 마케팅(매체 이용)
PPL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이용한
간접광고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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