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광고론 광고분석3.

광고론 광고분석3.
광고론 광고분석3.ppt


목차

1.유명인 모델을 이용한 위상정립
2.비교광고
3.주의를 집중시키는 광고
4.자극적인 표현으로 선택적 노출을 유발하는 광고
5.동화 효과를 이용한 광고




본문
2.비교광고
가장위에 있는 펩시콜라를 누르기 위해서는 코카콜라를 밟습니다. 펩시콜라를 받은 후에 코카콜랄르 버립니다. 그래서 코카콜라보다 펩시콜라의 우월성을 알립니다


본문내용
한 영화 스타가 되었습니다.장쯔이가 있었던 패션, 젊은, 생동감의 기질과 벤츠가 대단히 부합됩니다.

2.비교광고
가장 위의 펩시콜라를 누르기 위해서 어린이는 코카 콜라를 밟습니다.펩시콜라를 받은 후에 코카 콜라를 버렸습니다.그래서 코카 콜라보다 펩시콜라의 우월성을 알립니다.

3.주의를 집중시키는 광고
흑색의 배경,발광하는 술 병으로 조니워커의 중심 지위를 표시합니다 .

4.자극적인 표현으로 선택적 노출을 유발하는 광고
채널은 여성을 노출하는 것은 사람들의 느낌을 자극합니다

5.동화 효과를 이용한 광고
이 광고는 nice가 이를 귀여운 만화에 만드고 타이타닉의 스토리로 배경을 하는 광고읍니다.

하고 싶은 말
광고론 광고분석3.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