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6일 수요일

경영혁신 노키아 NOKIA 의 경영전략

경영혁신 노키아 NOKIA 의 경영전략
[경영혁신] 노키아 NOKIA 의 경영전략.ppt


목차
1. 사례의 선정

2. NOKIA 회사소개

3. NOKIA의 번영

4. NOKIA의 한국시장 진입

5. NOKIA의 대응 전략

6. 결론

본문
2005년 현재 NOKIA의 시장 점유율은 32.5% 로 부동 1위를 차지하며 2, 3위 업체와의 격차
한국시장에서의 경영전략 실패
한국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제안

본문내용
의 대응 전략
6. 결 론

사례의 선정
2005년 현재 NOKIA의 시장 점유율은 32.5% 로 부동 1위를 차지하며 2, 3위 업체와의 격차
한국시장에서의 경영전략 실패
한국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의 제안

NOKIA 회사소개
매출액
211억달러
(2003년)
브랜드 가치
6위
(2003년)
시장점유율
32.5%
(2005년)
판매량
266,000천대
(2006년)

프레드릭 이데스탐 노키아 목재 펄프공장 설립
Finnish Rubber Works ltd. 설립
1912 Finnish Cable Works 인수
1967 위의 3개사 합병, Nokia corporation 설립
1981 NMT를 위한 car phone 최초 개발
Handportable한 mobile phon 개발
Jorma ollil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