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광고론 광고분석2

광고론 광고분석2
광고론 광고분석2.ppt


목차


공익 광고
상표 이미지광고
유명인 모델을 이용한 광고
옥외광고
공포심을 이용한 광고
본문내용
상표 이미지광고




본문
코가-콜라 컨투어 보
들을 바나나 보트 삼아
코카-콜라 바다에서
하늘을 향해슈웅~하고
오르는 듯한 이 포스트
보기만 해도 너무 유쾌
상괘 하다.


본문내용
은 환경을 무참히 파괴한 그들에게 그늘을 내어준다.


상표 이미지광고
코가-콜라 컨투어 보
들을 바나나 보트 삼아
코카-콜라 바다에서
하늘을 향해슈웅~하고
오르는 듯한 이 포스트
보기만 해도 너무 유쾌
상괘 하다.

유명인 모델을 이용한 광고 이효리와 화이트닝이하니 광고주는 생각이 있는건지 이 광고는 나 뿐만이 아니라 이효리라는 사람을 알고화장품을 아는 사람이라면 모두 헉 했던 광고.


옥외광고
이 광고로 페인트 색
깔이 선명하다,질이
종다 식의 페인트의
성질을 광고하고 싶
었던 건 같아요


공포심을 이용한 광고
머리를 풀어헤친 소복
귀신의한 서린 눈이 자
신을 바라보고있다

하고 싶은 말
광고론 광고분석2.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