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광고론 마케팅

광고론 마케팅
광고론 마케팅.pptx


목차



1.워더걸스와 함께하는 Happy Christmas
3.매일우유^^
4.Hera-Age Away(신제품
5.Hite beer
6.야쿠르트사(社)의 ‘왕뚜껑’ 컵라면
6.Tous Les Jours Christmas (구혜선&Rain



본문
- 광고유형 : 제품의 특징을 살린 ‘유머광고’
-사용매체 : TV광고
- 광고대상 : 전 연령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라면의 특성상 전 연령대가 대상이다. 그러나 왕뚜껑의 여러광고 중에는 학생을 초점으로 광고한 예도 있으나 내용은 전 연령대가 느낄 수 있는 유머코드였다.
-지역범위 : 이 광고는 국내 전국을 범위로 하여 방영되었다.


본문내용
머리결에 가벼운 향을 선사합니다. 젠틀한 포뮬라는 실리콘 유도체를 함유하고 있어, 머리결을 부드럽고 윤이 나게 해주고,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부드러운 터치, 무지개빛의 반투명한 글라스, 골드 밴드가 들어간 화이트 캡의 헤어 미스트는 핸드백 속에 지니고 다니기 편안합니다. 스타일리쉬하고 컬러풀한 제품으로 원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매일우유^^

4.Hera-Age Away(신제품)

5.Hite beer^^

6.야쿠르트사(社)의 ‘왕뚜껑’ 컵라면
상품 설명
‘평범함을 거부하는 신세대 취향의 라면!
푸짐한 야채 건더기와 진한 국물맛의 왕뚜껑입니다.‘라고 소개가 되어있으며 넓은 컵그릇의 뚜껑을 포인트화하여 제품명을 만들었다.
라면의 경우 맛에 대한 직, 간접적인 경험을 토대로 제품에

하고 싶은 말
광고론 마케팅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