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8일 금요일

소비자행동론 태도 형성, 변화 이론의 사례 -서울막걸리, 비너스

소비자행동론 태도 형성, 변화 이론의 사례 -서울막걸리, 비너스
[소비자행동론] 태도 형성, 변화 이론의 사례 -서울막걸리, 비너스.pptx


목차
I.서론
-스타마케팅

2.본론
-태도
-태도 형성 요인-서울막걸리, 비너스

동료집단의 영향
정보와 경험
개성
(1)구매전 (2)구매단계 (3)구매후의 일본 소비자들 태도

3.결론

-스타마케팅 실패사례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
롯데주류

1926년 강릉합동주조㈜ 설립
1995년 일본소주 수출 개시
종합주류전문 기업으로 2010년 서울장수막걸리와
일본에 막걸리 수출
‘처음처럼’, ‘청하’, ‘백화수복’, ‘설화’, ‘설중매’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전 세계 총 40여 개 국에 다양한 주류 제품을 수출


정보와 경험


소비자의 은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준다
산토막걸리 이전 막걸리 수출이 이미 시작됨
일본인들에게 막걸리 좋은 반응


이번 광고와 더불어 막걸리 수출의 밑거름

개성
소비자의 개성이 태도에 영향을 미친다
자신의 취미생활에 돈을 아끼지 않고, 여가를 즐길 줄 아는 젊은 층의 개성 있는 소비자


마시기 쉬우면서 건강에 좋은 저알콜 음료 선호



본문내용
참고문헌
스타마케팅
1. 서론
태도
태도 형성 요인서울막걸리, 비너스
  동료집단의 영향
   정보와 경험
   개성
   (1) 구매전 (2) 구매단계 (3) 구매후의 일본 소비자들 태도
2. 본론

서론)
7조
신 문
T V
인터넷
테이블
PC
스마트폰
광 고
막대한 비용, 불특정 다수에게 홍보되지만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파급력이 큼
기업제품의 홍보수단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
서론) 기업소개
롯데주류
1926년 강릉합동주조㈜ 설립
1995년 일본소주 수출 개시
종합주류전문 기업으로 2010년 서울장수막걸리와
일본에 막걸리 수출
‘처음처럼’, ‘청하’, ‘백화수복’, ‘설화’, ‘설중매’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전 세계 총 40여 개 국에 다양한 주류 제품을 수출
대표이사 ‘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