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서론 1. 미원(Miwon) 선정동기 1-1. 인도네시아 소개 및 선정동기 1-2. 미원(Miwon) 소개 및 연혁 Ⅱ. 본론 2. 인도네시아 시장동향 2-1. 진출기업과 투자현황 2-2. 미원(Miwon)의 진출 목적 2-3. 인도네시아 시장 특성 2-4.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문제점 3. 미원(Miwon)의 SWOT분석 4. 미원(Miwon)의 STP 5. 미원의 다각화 전략 Ⅲ. 결론 6. 나아갈 방향 7.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본문 2-1. 진출기업과 투자현황
현재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우리 기업의 수는 1200여개 우리나라의 대 인도네시아 투자는 인도네시아 정부가 승인한 것만 총 3039건, 152억 달러로 전체 외국인투자에서 건수 면에서 1위, 투자금액에서 7위 저렴한 임금과 풍부한 자원 연 6%이상의 안정적인 경제성장 원자재 조달, 원료공급 등에서의 문제 우리기업에 대한 인도네시아 인들의 긍정적인 호감
2-2. 미원(Miwon)의 진출 목적
1970년대 국내 조미료 시장에서의 선두자리가 제일제당에 의해 위협 조미료의 주 원료인 당밀의 국제가격 폭등 주 원료인 당밀의 안정적인 확보와 해외시장 개척 장기적으로는 원료 거점을 중심으로 세계 MSG 시장에서 경쟁력을 제고와 기업의 국제화 당밀이 많이 생산되는 나라 중 인구高 인건비 低, 안정적인 정치환경
본문내용 Ⅱ. 본론 2. 인도네시아 시장동향 2-1. 진출기업과 투자현황 2-2. 미원(Miwon)의 진출 목적 2-3. 인도네시아 시장 특성 2-4.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 문제점 3. 미원(Miwon)의 SWOT분석 4. 미원(Miwon)의 STP 5. 미원의 다각화 전략 Ⅲ. 결론 6. 나아갈 방향 7.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 - 목 차 -
1. 미원(Miwon) 선정동기 대상은 현재까지 인도네시아 조미료 업계 1위를 유지 대상이 치열한 인도네시아 시장을 공략하여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무기는 바로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관점에서 대상이 성공할 수 있었던 원인을 분석 현재 아시아 각국에 진출해 있는 대상이 글로벌 기업으로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는 방안을 모색
1-1. 인도네시아 소개 및 선정동기 동남아
하고 싶은 말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