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웃백의 서비스마케팅전략을 퉁한 경쟁우위 사례
[경영학] 아웃백의 서비스마케팅전략을 퉁한 경쟁우위 사례.ppt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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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아웃백 선정 동기 선정 배경 및 목적 본론 아웃백의 소개 - 아웃백이란 - 아웃백의 정신
시장현황분석 - 아웃백 및 외식업계의 시장상황 - 아웃백의 현재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결론 느낀점
본문 - 가격대비 만족도 높음 - 다양한 이벤트 - 이국적인 매장 분위기 - 국내 개발메뉴로 현지화 성공 - 경쟁업체에 비해 많은 할인 혜택
- 예약, 대기 시간의 증가 - 높은 가격대
- 주 5일 근무제 - 소비자의 문화적 인식 향상 - 할인서비스 이용자의 증가 - 하나의 트렌드 형성
- 장기적인 경기침체 - 동종 업종의 경쟁심화 - 국내 외식업시장의 포화
업계 최초 파격적인 런치세트 메뉴를 구성 → 고객의 입점시간을 분할 자체 tool을 이용한 고객방문예측 → 수요와 공급을 자체적으로 조절
본문내용
경쟁우위를 차지한 기업 아웃백 선정 동기 선정 배경 및 목적 아웃백의 소개 - 아웃백이란 - 아웃백의 정신 시장현황분석 - 아웃백 및 외식업계의 시장상황 - 아웃백의 현재 경쟁사 분석 - SWOT 분석 느낀점
OUTBACK STEAKHOUSE 아웃백 선정 동기 외식산업의 매장 수 시 점 1980 1990 2006 소비지출 170,844원 666,271원 2,082,998원 식 료 품 66,390원 666,271원 534,977원 외 식 2,605원 40,640원 261,651원 외식비 지출 현황 외식비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외식전문업체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 [ ]
선정 배경 및 목적 아웃백 베니건스 마르쉐 빕스 토니 로마스 T.G.I Ffiday’s 씨즐러 OUTBACK STEAKHOUS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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