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9일 수요일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pptx


목차
작품 소개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본문
작품명- 이층의 악당
감독-손재곤
주연- 한석규 김혜수
제작- 이층의악당문화전문산업사
배급- 싸이더스 FNH
장르- 범죄, 코미디
개봉일- 2010년 11월 24일
15세이상 관람가


까칠한 성격의 과부 연주(김혜수)는 외모 콤플렉스에 사로잡힌 딸과 함께 무료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중 경제적인 문제로 자신의 집 2층에 세를 내주게 되고, 소설가를 가장한 미스테리한 남자 창수(한석규)가 들어온다.


본문내용

작품명 - 이층의 악당
감독 - 손재곤
주연 - 한석규 김혜수
제작 - 이층의악당문화전문산업사
배급 - 싸이더스 FNH
장르 - 범죄, 코미디
개봉일 - 2010년 11월 24일
15세이상 관람가
까칠한 성격의 과부 연주(김혜수)는 외모 콤플렉스에 사로잡힌 딸과 함께 무료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중 경제적인 문제로 자신의 집 2층에 세를 내주게 되고, 소설가를 가장한 미스테리한 남자 창수(한석규)가 들어온다.

마케팅 목표
전국 관객 150만

1 아저씨
2 의형제
3 전우치
4 이끼
5 포화속으로
6 하모니
7 방자전
8 하녀
9 악마를 보았다
10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2010년 상반기 한국영화 흥행 순위

컨셉이 집에는 뭔가 수상한 것이 있다
장르
도자기를 둘러싼 인물들의 소

하고 싶은 말
소개글은 구매선택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적정길이 1000자 내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