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영화 이층의 악당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pptx | 
         | 
  목차 작품 소개
  마케팅 방안
  보도자료 및 현황 
 
  본문 작품명- 이층의 악당 감독-손재곤  주연- 한석규 김혜수 제작- 이층의악당문화전문산업사 배급- 싸이더스 FNH 장르- 범죄, 코미디  개봉일- 2010년 11월 24일  15세이상 관람가
 
  까칠한 성격의 과부 연주(김혜수)는 외모 콤플렉스에 사로잡힌 딸과 함께 무료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중 경제적인 문제로 자신의 집 2층에 세를 내주게 되고, 소설가를 가장한 미스테리한 남자 창수(한석규)가 들어온다. 
 
  본문내용
  작품명 - 이층의 악당 감독 - 손재곤  주연 - 한석규 김혜수 제작 - 이층의악당문화전문산업사 배급 - 싸이더스 FNH 장르 - 범죄, 코미디  개봉일 - 2010년 11월 24일  15세이상 관람가 까칠한 성격의 과부 연주(김혜수)는 외모 콤플렉스에 사로잡힌 딸과 함께 무료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중 경제적인 문제로 자신의 집 2층에 세를 내주게 되고, 소설가를 가장한 미스테리한 남자 창수(한석규)가 들어온다. 
  마케팅 목표 전국 관객 150만 
  1 아저씨 2 의형제 3 전우치 4 이끼 5 포화속으로 6 하모니  7 방자전  8 하녀 9 악마를 보았다 10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 2010년 상반기 한국영화 흥행 순위
  컨셉이 집에는 뭔가 수상한 것이 있다 장르  도자기를 둘러싼 인물들의 소
  하고 싶은 말 소개글은 구매선택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적정길이 1000자 내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