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
[촉진전략]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hwp |
|
목차 목차
*촉진전략
Ⅰ. 촉진의 기본개념
Ⅱ. 촉진의 과정
Ⅲ. 촉진의 유형
1. 인적 판매 2. 광고 가) 광고의 개념과 전략 나) 인터넷광고 3. 홍보 4. 판매촉진
Ⅳ.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
본문 *촉진전략
관광상품의 촉진전략이란 관광기업의 관광상품을 관광자에게 구매하도록 요구 할 목적으로 관광상품의 편익이나 가치에 대하여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는 마 케팅노력을 의미한다. 즉 촉진전략의 핵심은 고객과의 의사소통(communication)에 있다. 이는 관광상품 수명주기에 따라 역할이 변화하는데, 도입기에는 고지적 역 할(informative role),성장기에는 설득적 역할(persuasive role), 성숙기 에는 상기적 역할(reminder role), 쇠퇴기 에는 수정적 역할(modification role)을 수행하게 된다(김홍철, 1998: 175-177).
1) 촉진의 역할
본문내용 광고의 개념과 전략 나) 인터넷광고 3. 홍보 4. 판매촉진 Ⅳ.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 *참고문헌 *촉진전략 관광상품의 촉진전략이란 관광기업의 관광상품을 관광자에게 구매하도록 요구 할 목적으로 관광상품의 편익이나 가치에 대하여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는 마 케팅노력을 의미한다. 즉 촉진전략의 핵심은 고객과의 의사소통(communication)에 있다. 이는 관광상품 수명주기에 따라 역할이 변화하는데, 도입기에는 고지적 역 할(informative role),성장기에는 설득적 역할(persuasive role), 성숙기 에는 상기적 역할(reminder role), 쇠퇴기 에는 수정적 역할(modification role)을 수행하게 된다(김홍철, 1998: 175-177). 1) 촉진의 역할 일반적으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