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5일 수요일

촉진전략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

촉진전략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
[촉진전략] 촉진의 기본개념과 과정 및 유형,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hwp


목차
목차

*촉진전략

Ⅰ. 촉진의 기본개념

Ⅱ. 촉진의 과정

Ⅲ. 촉진의 유형

1. 인적 판매
2. 광고
가) 광고의 개념과 전략
나) 인터넷광고
3. 홍보
4. 판매촉진

Ⅳ.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





본문
*촉진전략

관광상품의 촉진전략이란 관광기업의 관광상품을 관광자에게 구매하도록 요구
할 목적으로 관광상품의 편익이나 가치에 대하여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는 마
케팅노력을 의미한다. 즉 촉진전략의 핵심은 고객과의 의사소통(communication)에
있다. 이는 관광상품 수명주기에 따라 역할이 변화하는데, 도입기에는 고지적 역
할(informative role),성장기에는 설득적 역할(persuasive role), 성숙기 에는 상기적 역할(reminder role), 쇠퇴기 에는 수정적 역할(modification role)을 수행하게 된다(김홍철, 1998: 175-177).


1) 촉진의 역할



본문내용
광고의 개념과 전략
나) 인터넷광고
3. 홍보
4. 판매촉진
Ⅳ. 촉진전략 결정시 고려사항
*참고문헌
*촉진전략
관광상품의 촉진전략이란 관광기업의 관광상품을 관광자에게 구매하도록 요구
할 목적으로 관광상품의 편익이나 가치에 대하여 정보를 제공하거나 설득하는 마
케팅노력을 의미한다. 즉 촉진전략의 핵심은 고객과의 의사소통(communication)에
있다. 이는 관광상품 수명주기에 따라 역할이 변화하는데, 도입기에는 고지적 역
할(informative role),성장기에는 설득적 역할(persuasive role), 성숙기 에는 상기적 역할(reminder role), 쇠퇴기 에는 수정적 역할(modification role)을 수행하게 된다(김홍철, 1998: 175-177).
1) 촉진의 역할
일반적으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