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5일 수요일

유통전략 유통경로의 의미와 기능 및 설계, 관광기업의 유통

유통전략 유통경로의 의미와 기능 및 설계, 관광기업의 유통
[유통전략] 유통경로의 의미와 기능 및 설계, 관광기업의 유통.hwp


목차
목차

Ⅰ. 유통경로

1. 유통경로의 의미와 기능
1) 유통경로의 의미
2) 유통경로의 기능
2. 유통경로의 설계
1) 고객욕구분석
2) 유통경로의 목표설정
3) 유통경로의 대안검토
(1) 유통경로의 수준
(2) 중간상의 수
(3) 중간상의 유형
(4) 유통경로의 수
(5) 유통경로기관 협력수준

Ⅱ. 관광기업의 유통

1. 관광기업 유통경로의 특징
2. 고나광기업의 유통방법
1) 직접판매방식
2) 간접판매방식
3. 관광기업의 입지
1) 위치
2) 수요
3) 서비스시러의 설계와 배치


*참고문헌


본문
I. 유 통 경 로

1. 유통경로의 의미와 기능

1) 유통경로의 의미

유통이란 간단히 말해 생산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이전
하는 과정 이라 할 수 있다. 유통경로(channel of distribution)란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되어 가는 과정에 거치는 경
로(route)인데, 이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개인 및 조직의 집합체로 구성



본문내용
) 고객욕구분석
2) 유통경로의 목표설정
3) 유통경로의 대안검토
(1) 유통경로의 수준
(2) 중간상의 수
(3) 중간상의 유형
(4) 유통경로의 수
(5) 유통경로기관 협력수준
Ⅱ. 관광기업의 유통
1. 관광기업 유통경로의 특징
2. 고나광기업의 유통방법
1) 직접판매방식
2) 간접판매방식
3. 관광기업의 입지
1) 위치
2) 수요
3) 서비스시러의 설계와 배치
*참고문헌
I. 유 통 경 로
1. 유통경로의 의미와 기능
1) 유통경로의 의미
유통이란 간단히 말해 생산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이전
하는 과정 이라 할 수 있다. 유통경로(channel of distribution)란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되어 가는 과정에 거치는 경
로(route)인데, 이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