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통경로의 의미와 기능 1) 유통경로의 의미 2) 유통경로의 기능 2. 유통경로의 설계 1) 고객욕구분석 2) 유통경로의 목표설정 3) 유통경로의 대안검토 (1) 유통경로의 수준 (2) 중간상의 수 (3) 중간상의 유형 (4) 유통경로의 수 (5) 유통경로기관 협력수준
Ⅱ. 관광기업의 유통
1. 관광기업 유통경로의 특징 2. 고나광기업의 유통방법 1) 직접판매방식 2) 간접판매방식 3. 관광기업의 입지 1) 위치 2) 수요 3) 서비스시러의 설계와 배치
*참고문헌
본문 I. 유 통 경 로
1. 유통경로의 의미와 기능
1) 유통경로의 의미
유통이란 간단히 말해 생산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이전 하는 과정 이라 할 수 있다. 유통경로(channel of distribution)란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되어 가는 과정에 거치는 경 로(route)인데, 이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개인 및 조직의 집합체로 구성
본문내용 ) 고객욕구분석 2) 유통경로의 목표설정 3) 유통경로의 대안검토 (1) 유통경로의 수준 (2) 중간상의 수 (3) 중간상의 유형 (4) 유통경로의 수 (5) 유통경로기관 협력수준 Ⅱ. 관광기업의 유통 1. 관광기업 유통경로의 특징 2. 고나광기업의 유통방법 1) 직접판매방식 2) 간접판매방식 3. 관광기업의 입지 1) 위치 2) 수요 3) 서비스시러의 설계와 배치 *참고문헌 I. 유 통 경 로 1. 유통경로의 의미와 기능 1) 유통경로의 의미 유통이란 간단히 말해 생산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이전 하는 과정 이라 할 수 있다. 유통경로(channel of distribution)란 상품이나 서비스를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이전되어 가는 과정에 거치는 경 로(route)인데, 이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