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론소셜네트워크의 급증과 프리첼의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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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 인터넷 사용량 증가와 소셜네트워크 붐
Ⅱ. 본론
1.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
2. 경쟁 상황-기존 및 잠재 경쟁사의 특성
3. 현재 기술 및 사회적, 경제적, 기업적, 국제적 환경
4. 조직의 현재 상황
5. 프리챌의 목표, 비젼, 미션
6. 전략 방향의 제시
1) SWOT 분석
2) 프리챌 e-STP
3) 마케팅 믹스가치창출
7.설 문
Ⅲ 결 론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를 위한 방향 제시
본문 Ⅰ.서론
최근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가 붐이 일어나고 있다.그 중 국내 싸이월드와 프리챌등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빼놓을 수가 없다.인터넷 이용자 수의 추세를 살펴보면, 한국은 1999년 6월 462만 명이던 것이 2000년 6월 1,575만 명으로 또 2001년 6월 2,223만 명으로 크게 성장하였다. 급증하고 있는 인터넷 사용량과 더불어 최근 소셜네트워크의 붐을 통해서 프리챌들의 성공전략과 도전과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본문내용 경쟁사의 특성 3. 현재 기술 및 사회적, 경제적, 기업적, 국제적 환경 4. 조직의 현재 상황 5. 프리챌의 목표, 비젼, 미션 6. 전략 방향의 제시 1) SWOT 분석 2) 프리챌 e-STP 3) 마케팅 믹스가치창출 7. 설 문 Ⅲ 결 론 성공적인 유료화 서비스를 위한 방향 제시 Ⅰ. 서론 최근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가 붐이 일어나고 있다. 그 중 국내 싸이월드와 프리챌등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를 빼놓을 수가 없다. 국내 인터넷 이용자 수를 살펴보면 인터넷 이용자를 2001년 6월 현재 월 평균 1회 이상 인터넷을 이용하는 자로 보았을 때 한국의 인터넷 전체 인구는 2,223만 명으로 조사대상 21개국 가운데 미국(1억 6천 281명), 일본(3천 788만 명) 등에 이어 4위를 차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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