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독서지도 계획안
목차 유아독서지도 계획안(6,7세) 유아독서지도 계획안(5세) 본문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등장인물들의 재미있는 표정과 익살스러움을 통해 그림책의 재미를 느낀다 •등장인물들의 의상에 대해 살펴보고 문화의 다름을 인지한다. 1차시 -그림책의 그림읽기를 통해 그림책의 형식과 색 형태 공간이 주는 재미를 느낀다. -책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소리들을 알맞게 분류하고 다른 소리도 만들어 본다. 2차시 -시중드는 아이의 마음을 알아봐요 하루의 일과를 다 보낸 후 시중드는 아이가 되어 오늘 하루에 대한 생각과 느낌을 임금님에게 편지글을 쓴다. 본문내용 게임을 통해 그림책에 제공된 정보를 습득한다. 1차시 -그림책 바르게 읽기를 통해 털에 대한 정보를 습득한다. -털의 소중함과 고마움에 대해 깊이있게 생각하고 표현한다. 그림책 활동지 2차시 -도전 골든벨!! 그림책을 통해 알게 된 털에 대한 정보를 유아들 스스로 정리하여 문제를 만들어 본다. 도전골든벨 게임을 통해 습득된 정보를 내면화한다. 종이 / 필기구 골든벨 상장 3주 / 4주 그런데 임금님이 꿈쩍도 안해요 (오드리우드글/보림펴냄)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등장인물들의 재미있는 표정과 익살스러움을 통해 그림책의 재미를 느낀다 등장인물들의 의상에 대해 살펴보고 문화의 다름을 인지한다. 1차시 -그림책의 그림읽기를 통해 그림책의 형식과 색 형태 공간이 주는 재미를 느낀다. -책 속에 등장하는 하고 싶은 말 독서지도,유아독서지도,독서지도계획안,유아독서지도 계획안,유아독서계획안,유아독서지도계획안,유아 독서지도,유아독서지도계획서,독서지도계획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