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
되고 맞춤형 김치를 통해 빠르게 경쟁우위 확보를 하며 창업 초기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인지도 향상이
중요하다.
Vrio 모형 차반의 제품 출시 시 타기업과의 경쟁상태에서 임시적 경쟁우위를 점할 것으로 분석된다.
시장조사 오지호 남자김치 (유사경쟁업체) 젊은 주부를 타겟
-김치의 향후 매출 규모를 300억이상의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젊은 남자들이 만든 김치는 대체 무슨 맛일까? 라는 궁금증/호기심을
유발
단점
차별화된 김치의 부재
본문내용 ength 국내산 재료만
사용 특성화된 레시비 높은 신뢰성 Weaness 계절적 요인이 큼 자본이 적음 배송시 품질 변질
우려 Opportunity 맞벌이 부부 증가 김장 할 수 있는 사람 감소 웰빙을 추구하는 사회 SO 전략 차별화
된 맛과 레시피로 빠른 경쟁우위 확보가 필요 WO 전략 유통구조의 간소화 필요 철저한 관리 Threat 경쟁업체
다수 모방이 쉽다 ST 전략 빠른 인지도 향상 필요 WT 전략 경쟁 업체의 시장 점유율이 낮은 곳이
유리
SWOT 결론) 차별화 되고 맞춤형 김치를 통해 빠르게 경쟁우위 확보를 하며 창업 초기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인지도 향상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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