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FIT과 PRICE를 모두 충족시키는 청바지 기획 마케팅
목차 1.STP Anailysis 2.4P Strategy -Product -Place -Promotion -Price 본문 거시적 측면 2007년 기준 청바지 전체 시장 1주 추산 –패션비즈- Global denim jeans market 2015 $65billion. Rapid rise in the number of customers purchasing denim jeans that offer better fit, superior style, durable quality, and an affordable price tag is expected. Additionally, lifestyle factors, fashion trends, celebrity endorsements, and employment conditions also will contribute to the market growth. (Global industry Analyst, INC) 저가 20~30대 3명 중 1명은 저가 청바지 보유 1500만명, 상품 수명주기 2년 가정, 1회 5만원 지출 가정 1250억 규모 기존 경쟁자(유니클로, 보세진)과 비교시 기존에 존재하지 않던 개인별 최적화된 FIT 경쟁우위 존재 진캐주얼 백화점 매출 기준 연 20% 성장 합리적 가격과 핏 등 소비자 추구 효익이 제품 포지셔닝과 가장 일치 본문내용 저가 진캐주얼 프리미엄진 명품 대표 브랜드 가격대 소비자 추구 편익 2만원~7만원 10만원~20만원 20만원~50만원 70만원~ 경제성 (저가 우선 선호) 합리적 가격 브랜드 대중적 인지도 FIT 내구성 Designer Selection Brand IMAGE 과시욕구 차별화 고급원단과 워싱 FIT 다양하고 독특한 FIT 고급원단과 워싱 BRAND IMAGE 내구성 기타 보세진 저가 진캐주얼 프리미엄진 명품 대표 브랜드 가격대 2만원~7만원 10만원~20만원 20만원~50만원 70만원~ 기타 보세진 1. 저가 시장 소비자 중 핏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를 원하는 2. 기존 진캐주얼 및 프리미엄 소비자 중 자신만의 최적화된 핏을 좀 더 합리적 가격으로 구현하길 원하는 거시적 측면 진캐주얼 프리미엄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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