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spring time의 가발 마케팅 전략
목차 1단계 -Concept 도출 2단계 - 마케팅 전략 본문 하지만 하이모와 밀란은 중년층에게 이야기 성장하는 시장에서 아직 정착하지 못하였다 하이모 아저씨들이 쓰는 것 같다 밀란 박영규씨 나와서 하던데 가발은 왠지 아저씨들이 써야 하는 것 같아요 벌써부터 가발 쓰는 것은 좀 그렇네요 그래도 패션 가발 정도는 쓸 만 하겠네요 (27직장인 김은지) 주위 보니까 가발 쓰는 사람들 꽤있던데 근데 벌써부터 탈모 때문에 가발을 쓰다니 안타깝네요 (26직장인 김정은) 요즘 탈모 때문에 좀 걱정이에요 우선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있긴 한데 이게 정말 효과가 있을지 (37직장인 김수지) 가발 쓰면 탈모현상 더 심해진다던데 가발은 왠만 하면 안 쓰고 싶네요 친구들이 알면, 정말 부끄러울 것 같네요 (31직장인 김지현) TV광고 - 여성시청자들이 즐겨보는 시간대의 프로그램 전,후에 배치 출근 시간대의 아침방송, KBS, SBS, MBC 월화드라마, 수목드라마, 주말드라마 중 가격대비 고효용 택일 케이블채널 중 젊고 경제력 있는 여성이 많이 보는 프로그램 2~3개 선정 지상파와 동시에 노출시킴으로써 시너지 효과 본문내용 불황 속에서 탈모산업은 ‘빛나리’ 탈모관련 시장 08년 비해 09년 20%성장 ( Source : betanews 2009.01.28 ) VS ( Source : betanews 2009.01.28 ) 모든 시장은 2마리의 말만 달리는 경주가 된다 ( Source : 마케팅 불변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 우리의 신제품 이들 싸움 속으로 들어가야 할까? 현재 탈모시장에서는 젊은층, 여성의 비중이 증가 추세 하지만 하이모와 밀란은 중년층에게 이야기 하이모 아저씨들이 쓰는 것 같다 밀란 박영규씨 나와서 하던데 ( Source : FGI ) 성장하는 시장에서 아직 정착하지 못하였다 새로운 시장에서의 1위자리를 굳히자 이들에게 무슨 이야기를 해야할까?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것은 곧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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