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사업개요 창업 동기와 근거 타겟 참고업체 메뉴 차별화
메뉴 시간배분
2 입지선정 SWOT 분석 차별화 방안 원가 수익분석 자본조달
계획 손익분기점 계산
본문 SWOT 분석 수익창출 강점 재료의 신선도 높은
마진 다양한 반찬 인건비 최소화
약점 모방 창업의 가능성 유사점포 다량 입지 높은 보관
유지비
기회 높은 인구밀도 직업여성의 증가 건강의 중요성 확산
위협 원재료 가격 상승 기존
요식업체와의 경쟁
S-O 전략 신선도 높은 재료와 다양한 반찬으로 직장인 및 1인가구의 입맛을 잡는다 W-O
전략 점포에 대한 확실한 이미지를 심어두어 단골 고객을 확보해 둔다. S-T 전략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메뉴, 재료의 신선도로
경쟁력을 갖춘다. W-T 전략 다른 점포와의 차별화 및 지속적 홍보 전략과 당일 조리, 판매로 보관 유지비 및 재료비를
최소화한다
본문내용
사업개요
창업 동기와 근거 소비자 물가가 오르면서, 덩달아 외식 부담이 점점
커지고 있음
창업 동기와 근거 편의를 중시하는 1인 가구
타겟 값싸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원하는
회사원 혼자서 요리하기 번거롭고 어려운 1인 가구 기타 상권 내 아파트
주민
참고업체(맛고을찬)
메뉴 한국인 입맛에 익숙한 가정식 반찬에 주력
메뉴(판매가 :
100g) 취나물 : 1800\ 버섯볶음 1000\ 시금치나물 1300\ 숙주나물 800\ 깻잎장아찌 1200\ 오이소박이 :
1700\ 진미채 2600\ 멸치볶음 2050\ 조개젓 2300\ 양념코다리찜 1200\ 그 외 소시지야채볶음, 콩나물무침,
메추리알장조림, 미역줄기볶음, 무생채, 어묵볶음 등 취나물 : 1950\ 버섯볶음 1160\ 시금치나물 1480\
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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