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사업 소개 서비스 소개, 사업선정배경 유형별 분류
2.
시장분석 3C -자사분석(창업배경, SWOT, 미래전략) -경쟁사분석 -고객분석(STP)
3.
전략 손익분기점/투자회수기간 유통전략 가격전략 판매 및 촉진전략 설계/개발
계획 조직계획 재무계획
4. 위험평가 잠재된 위험 및 문제점 규명, 해결책
제시
본문 서비스 소개 중개서비스 사업 가게와 소비자를 잇는 중간중개자로서, 가게에겐 캐시플로우
증대와 홍보효과를 늘릴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에겐 더 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사업
‘까꼬
놀자’ 웹 앱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중개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현금결제’를 유도 Ex)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통해
정보를 얻어 현금결제를 하는 고객들에게는 10%할인 혜택, 소주 한 병 추가!
사업선정배경 현금결제를 원하는 가게의
증가
카드서비스가 부담이 되는 많은 중소기업체들
현금결제의 필요성 부각
현금결제를 불편해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 – 고객만족도 ↑
소셜커머스의 사업경영부분 확대
기업의 정보제공을 통해 홍보효과를
높이고, 고객에게는 현금결제를 유도하여 중개자위치에서 수익창출
본문내용 래전략)
-경쟁사분석 -고객분석(STP) 3. 전략 손익분기점/투자회수기간 유통전략 가격전략 판매 및
촉진전략 설계/개발 계획 조직계획 재무계획 4. 위험평가 잠재된 위험 및 문제점 규명, 해결책
제시 Contents
Part 1. 사업 소개
서비스 소개 1. 사업소개 서비스 소개 유형별
분류 현금결제유도 중개서비스 사업 가게와 소비자를 잇는 중간중개자로서, 가게에겐 캐시플로우 증대와 홍보효과를 늘릴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에겐 더 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사업 ‘까꼬 놀자’ 웹 앱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중개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현금결제’를 유도 Ex)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통해 정보를 얻어 현금결제를 하는 고객들에게는 10%할인
혜택, 소주 한 병 추가!
사업 선정 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