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I. 신청자 현황 (팀으로 신청 시 양식을 복사하여 팀원별 기재) Ⅱ. 세부 계획 Ⅲ. 주요
추진일정 Ⅳ. 사업비 산정내역
본문 1-1. 창업아이템 기술의 차별성(기술의 독창적 구성) 1.
남성들은 필요하지만 사기 어려워하는 물품 배치:화장품 2. 시연:남성메이크업, 왁스, 향수 시연 – 부담 최소화 (밖에서 보이지
않게) 3. 기존 멀티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다양한 담배 4. 금연구역에 시달리는 흡연자들을 위한 smoking zone -
KT&G, BAT 등 담배 회사와 연계하여 배치(당사 비용감소, 타사 광고효과) 5. 음료수, 아이스크림, 껌 등 최소한의 편의점
물품 배치 - 다른 물건 구매시 충동구매 효과 6. 남성들이 사기 어려워하는 선물:커플용품 (여성용 향수, 핸드폰 고리) 7.
필요하지만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는 용품:군인용 위장크림 8. 남자들에게 필요한 악세사리:시계, 귀걸이, 피어싱 등 9. 남성 점원
배치:남자들은 쇼핑할 때 많은 여성 점원을 부담스러워 하는 경향 10. 남성들에게 어울리는 분위기의 인테리어 - 기존의 화장품
매장들처럼 깨끗하고 부담스러운 분위기가 아닌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
본문내용 구 성 (이름/학번) 1.
경영학과 유정환 / 200610669 2. 경영학과 신성민 / 200710653 3. 건축학과 정경현 / 200811545 4.
영문학과 김유지 / 200910051 Ⅱ. 세부 계획 1. 창업아이템의 기술성 1-1. 창업아이템 기술의 차별성(기술의 독창적
구성) 1. 남성들은 필요하지만 사기 어려워하는 물품 배치:화장품 2. 시연:남성메이크업, 왁스, 향수 시연 부담 최소화
(밖에서 보이지 않게) 3. 기존 멀티매장에서 판매하지 않는 다양한 담배 4. 금연구역에 시달리는 흡연자들을 위한 smoking
zone - KT&G, BAT 등 담배 회사와 연계하여 배치(당사 비용감소, 타사 광고효과) 5. 음료수, 아이스크림, 껌 등
최소한의 편의점 물품 배치 - 다른 물건 구매시 충동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