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 진출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 진출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 진출.pptx


목차
Ⅰ. 아모레퍼시픽은?

1. 기업소개
2. 브랜드 소개
3. 목표
 
Ⅱ. 아모레퍼시픽 국내환경분석
 
1. 국내조직의 변천과 역사
2 조직구조 및 기업문화
3. 환경영향요인
 
Ⅲ.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 진출

1. 진출배경
2. 해외시장 진출 국가별 분석
 
Ⅳ. 결론
 
Ⅴ. 참고문헌



본문
내수시장 포화-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심화
할인경쟁 과열로 인한 유통질서의 혼란
수입화장품의 급증



진출전략

SOON과 LIRIKOS의 실패에서
배운Lolita Lempicka의 성공과 전략
철저한 현지화 전략
현지 조직구조와 법인 설립

진출배경

아모레퍼시픽이라는 브랜드에 세계 최고급 옷을
입히기 위해 필요했던 곳
단기 이익 기여의 기대보다는 선진 시장에 대한
노출 유지 및 시장 정보 획득
최고 매장에 들어가 최고 브랜드로 기억되도록 하는 것


본문내용


Ⅲ.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 진출
1. 진출배경
2. 해외시장 진출 국가별 분석

Ⅳ. 결론

Ⅴ. 참고문헌

Ⅰ. 아모레퍼시픽은?

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ppt_xppt_y1.기업소개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최고의 코스메틱 브랜드 1위
연구개발, 글로벌 경영, 디자인경영, 그리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바탕으로 운영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Asian Beauty Creator’
이 슬로건 아래 “Outer B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