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현지화 성공 전략
[국제경영]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현지화 성공 전략.ppt |
목차 1.LG 전자 기업 소개 2.브라질 시장 진출방법 3.경영전략과 성공요인 4.진출 성과와 현황 5.발전방향과 전망 본문 94년 엔리케 정권 집권 화폐 개혁 만성적 재정 적자 물가 불안 심리 해소 초인플레이션 현상의 개선 (연1000% ▶ 두자릿수) 브라질 정부의 적극적인 해외 자본 유치 활동(민영화) MERCOSUR의 중심국가 ▶중남미 진출의 교두보 GDP 성장률의 꾸준한 증가추세 사회 문화적 요인 - 수입품에 대한 배타적인 태도 ▶ 40%관세 및 유통세 부과 - 강한 소비 성향, 내수시장의 성장이 예상됨 - 인구 1억 8천만명, 상위 20%가 전체 부의 50%차지 지리적 법률적 요인 - 남미대륙의 절반을 차지하며, 풍부한 천연자원 보유 - 주변국과의 지리적 근접성 - 복잡한 세법 및 경영자에게 불리한 노동법 06년 11월 브라질 경제 전문지 ”이스뚜에 디네이루지” 선정 ` 브라질 500대 기업상 전자ㆍ전기ㆍ정보통신 분야 최고 기업상을 수상 : 아마조니아법인(LGEAZ), 상파울로법인(LGESP) 각각 1, 2위 선정 06년 9월 브라질 최대 경제일간지 “가제타 메르깐띨” 선정 전기ㆍ전자 부문 최고의 기업상 수상 06년 10월 폴랴지/상파울로지 평가 IT 부문 1위 기업상 수상 본문내용 와 현황 5_ 발전방향과 전망 경영전략과 성공요인 *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브라질 시장 진출방법 국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