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국제경영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현지화 성공 전략

국제경영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현지화 성공 전략
[국제경영] LG전자의 브라질 시장 현지화 성공 전략.ppt


목차
1.LG 전자 기업 소개
2.브라질 시장 진출방법
3.경영전략과 성공요인
4.진출 성과와 현황
5.발전방향과 전망


본문
94년 엔리케 정권 집권
화폐 개혁
만성적 재정 적자
물가 불안 심리 해소
초인플레이션 현상의 개선
(연1000% ▶ 두자릿수)


브라질 정부의 적극적인
해외 자본 유치 활동(민영화)

MERCOSUR의 중심국가
▶중남미 진출의 교두보

GDP 성장률의 꾸준한 증가추세


사회 문화적 요인
- 수입품에 대한 배타적인 태도 ▶ 40%관세 및 유통세 부과
- 강한 소비 성향, 내수시장의 성장이 예상됨
- 인구 1억 8천만명, 상위 20%가 전체 부의 50%차지


지리적 법률적 요인
- 남미대륙의 절반을 차지하며, 풍부한 천연자원 보유
- 주변국과의 지리적 근접성
- 복잡한 세법 및 경영자에게 불리한 노동법


06년 11월 브라질 경제 전문지
”이스뚜에 디네이루지” 선정 `
브라질 500대 기업상
전자ㆍ전기ㆍ정보통신 분야 최고 기업상을 수상
: 아마조니아법인(LGEAZ), 상파울로법인(LGESP) 각각 1, 2위 선정

06년 9월 브라질 최대 경제일간지 “가제타 메르깐띨” 선정
전기ㆍ전자 부문 최고의 기업상 수상

06년 10월 폴랴지/상파울로지 평가
IT 부문 1위 기업상 수상



본문내용
와 현황
5_
발전방향과 전망
경영전략과 성공요인
*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1
LG 전자 기업 소개
국 제 경 영 학 2조
LG Electronics
*
/20
*

브라질 시장 진출방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