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
[국제경영] LG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pptx |
목차 서론 1.선정동기 2.기업소개 본론 1. 아프리카시장 탐구 2. LG전자 아프리카시장 진출 사례 3. 성공요인 결론 LG전자의 나아갈 방향 본문 사하라 사막 이남의 47개국 경제성장률이 올해 5.5%를 기록하고 내년에는 6.0%로 성장 속도가 더욱 빨라질 것으로 전망했다. 국제통화기금(IMF) 1. 아프리카 법인지사 확대 나이지리아, 알제리, 튀니지 3개국 법인 신설 2. 매출증가 및 시장 점유율증가 2009년 35억달러에서2010년41억달러 17% 증가, 매년20%가까운 성장세 기대 본문내용 1위 등극 2011.03.31 전세계 세탁기 1위 업체 등극 2011.03.28 LG전자, 인도 가전 10개 제품 1위 석권 2011.03.25 美 드럼세탁기 시장 4년 연속 1위 2011.02.11 출처) LG전자 공식홈페이지 신문기사 내용 선정동기 기업소개 소비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떠오르는 신흥시장 - 아프리카 1.인구증가 {5C22544A-7EE6-4342-B048-85BDC9FD1C3A}2010년 2050년 유럽 7억3300만 6억9100만 러시아 1억4000만 1억2000만 미국 3억1800만 4억400만 인도 12억1000만 16억2000만 브라질 2억 2억2000만 아프리카 10억 20억 “중산층이 아프리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