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9일 금요일

국제경영 LG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

국제경영 LG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
[국제경영] LG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pptx


목차
서론
1.선정동기
2.기업소개

본론
1. 아프리카시장 탐구
2. LG전자 아프리카시장 진출 사례
3. 성공요인

결론
LG전자의 나아갈 방향


본문
사하라 사막 이남의 47개국 경제성장률이 올해 5.5%를 기록하고 내년에는 6.0%로 성장 속도가 더욱 빨라질 것으로 전망했다.

국제통화기금(IMF)

1. 아프리카 법인지사 확대
나이지리아, 알제리, 튀니지 3개국 법인 신설

2. 매출증가 및 시장 점유율증가
2009년 35억달러에서2010년41억달러
17% 증가, 매년20%가까운 성장세 기대


본문내용
1위 등극
2011.03.31
전세계 세탁기 1위 업체 등극
2011.03.28
LG전자, 인도 가전 10개 제품 1위 석권
2011.03.25
美 드럼세탁기 시장 4년 연속 1위
2011.02.11
출처) LG전자 공식홈페이지 신문기사 내용
선정동기

기업소개
소비 전자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 제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

떠오르는 신흥시장 - 아프리카

1.인구증가
{5C22544A-7EE6-4342-B048-85BDC9FD1C3A}2010년
2050년
유럽
7억3300만
6억9100만
러시아
1억4000만
1억2000만
미국
3억1800만
4억400만
인도
12억1000만
16억2000만
브라질
2억
2억2000만
아프리카
10억
20억
“중산층이 아프리카
 

댓글 없음:

댓글 쓰기